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주짓수에 도전했다.

4일 방송되는 JTBC4 ‘어썸피드’ 14회에서는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새로운 ‘하트셰이커’로 합류해 일상을 공개한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정세운은 얼마 전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았다. 특유의 감성과 편안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다.

최근 진행된 ‘어썸피드’ 녹화에서 정세운은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 중 “관심사가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고 “하고 싶은 것이 너무 많아 문제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영어공부, 축구, 사진 등 수많은 취미를 나열했다. 본격적으로 셀프 카메라 촬영이 진행되자, 미니 반도네온과 기타렐레 등 독특하고 다양한 악기를 소개하며 ‘취미 부자’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팬들이 다양한 악기를 접해보라고 많이 도와주신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정세운은 ‘차분한 집돌이’ 이미지와는 달리 “운동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평소 배워보고 싶었던 주짓수에 도전했다. 정세운은 주짓수 도장에 도착하기 전 마음을 가라앉히기 위해 스도쿠책을 펼쳤지만 이내 “안 돼. 스도쿠에 전혀 집중할 수가 없어”라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막상 주짓수 수업이 시작되자 기본 동작들을 한 번에 따라 하며 놀라운 운동신경을 뽐냈다. 그러나 마음이 약해 공격 기술은 걸지 못하고 울상을 짓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어썸피드'는 오늘(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JTB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