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보고 쿠바 여행도 갈 수 있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트립닷컴이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 지원에 나섰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다.

트립닷컴은 ‘쿠바’라는 낯설지만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 두 주인공의 모습과 호텔을 배경으로 그려지는 로맨스가 여행에 대한 영감을 주고자 하는 자사 가치와 부합해 제작 지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트립닷컴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국내 고객 대상의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송혜교와 박보검이 출연하는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여행에 대한 설렘을 전하는 동시에 국내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제작 지원을 기념해 국내 여행객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다. 드라마 방송 중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부터 드라마 촬영지로 나오는 ‘쿠바 아바나행 왕복항공권’까지 풍성하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방송 기간 동안 트립닷컴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극중 차수현과 김진혁이 첫만남을 가지는 쿠바는 마치 시간이 멈춰있는 듯한 매력을 가진 중남미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최근 유명 연예인들이 방문한 여행지로 알려지면서 한국인 여행객들의 관심도 늘고 있는 추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