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우희가 현 소속사인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이하 해피페이스)와 이별한다.

5일 해피페이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 소속 달샤벳 우희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우희는 지난 2012년 달샤벳 멤버로 합류해 그 누구보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다. 아울러 배우로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러분을 만나왔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우희는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심도 깊은 논의를 거쳤고, 서로의 새로운 앞날을 응원하는 것으로 결론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시간 동안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걸음을 함께 한 우희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앞으로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우희의 든든한 친정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우희를 응원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희는 2012년 달샤벳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 데뷔했다. 최근 걸그룹 유니티로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달샤벳 우희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희는 지난 2012년 달샤벳 멤버로 합류해 그 누구보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습니다. 아울러 배우로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러분을 만나왔습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우희는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심도 깊은 논의를 거쳤고, 서로의 새로운 앞날을 응원하는 것으로 결론을 지었습니다.

지난 시간 동안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걸음을 함께 한 우희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앞으로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우희의 든든한 친정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우희를 응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희와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변함없는 관심와 애정 어린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드림.

사진=우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