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릭남이 직접 젬베 연주를 하며 ‘라이온 킹’ 배우들과 콜라보 라이브 무대를 꾸민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클립서비스 제공

뮤지컬 ‘라이온 킹’은 아프리카의 소울을 담은 음악이 중요한 작품으로 싱가포르에서 ‘라이온 킹’ 공연장을 찾은 에릭남이 공연에서 실제 사용하는 아프리카의 악기를 직접 배우고 출연 배우들과 합동 공연한 모습을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에릭남은 ‘라이온 킹’ 특별 퍼커셔니스트로 변신해 무대 위에서 음악감독인 마이크 샤퍼클라우스에게 직접 지도받아 아프리카의 전통악기 젬베를 의욕적으로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습득한 에릭남은 음악감독 및 연주자부터 “오늘 밤에 바로 ‘라이온 킹’무대에 서도 손색없을 정도”라는 호평을 받았으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라이온 킹’ 배우들과 함께 콜라보 라이브를 펼쳤다.

연주한 넘버 ‘He Lives in You’은 에릭남을 위해 특별 편곡된 버전으로 그의 젬베 연주에 맞춰 ‘라피키’ 역의 배우 느세파 핏젱을 비롯한 ‘라이온 킹’ 배우들의 파워풀한 노래는 환상적인 하모니로 짧지만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에릭남과 ‘라이온 킹’ 배우들의 즉석 콜라보 라이브 영상은 SBS 모비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온 킹’은 12월13일 오후 2시 서울 공연 마지막 티켓을 오픈한다. 예매 가능한 공연 기간은 추가된 2월20일 3시 마티네를 포함해 3월1일부터 서울 마지막 공연인 3월28일까지다. 12월23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구공연은 12월 25일까지 단 3주간의 공연을 남겨두고 있으며 부산에서는 2019년 4월 막을 올린다 부산 첫 티켓오픈은 2019년 1월로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