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이상엽, 부친 사기 논란에 침착한 해명 “빚투와 본질 다르다”

이상엽이 아버지와 관련한 논란에 빠르게 대응하며 논란을 잠재웠다.

연예계가 부모나 가족의 ‘빚투’(빚을 내고 갚지 않았다)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왕성한 활동 중인 배우 이상엽 역시 이름이 거론됐다.

앞서 한 매체는 이상엽의 아버지가 1억 원대의 사기,횡령 등 혐의로 고소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씨앤코이엔에스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빚투’ 논란과 본질적으로 다른 문제라는 점을 지적했다.

소속사 측은 “부친이 투자 문제로 분쟁이 생겨 최근에 고소당한 일이 있지만 이 사건과 관련해 이상엽 씨 부친 역시 한 모 씨에게 이용당해 개인적으로 3억 2천만 원을 손해봤다”라고 사건의 개요를 밝혔다.

무조건적인 사과에 앞서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밝히며 ‘빚투’의 본질에 휘말리지 않겠다는 의지가 보였다. 이어 이상엽의 부친 역시 “사업 관련 분쟁이 생겨 억울함을 다투는 중이며 피해 금액인 1억 원 중 단 1원도 사용한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또 이상엽은 부친이 법리를 다투고 있다는 걸 뒤늦게 알았지만, 부친께서 알아서 한다고 해 개입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나아가 소속사를 통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어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팬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리고, 피해를 입은 당사자 분께도 아버지와 함께 사과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피부 월동준비! 24시간 철통 보습법 ‘크림·오일·필링’ icon'자연속 쇼핑놀이터' 롯데아울렛 기흥점 오픈...실내 서핑샵·그린뷰 선봬 icon‘죽어도좋아’ 백지환X강지환X공명, 슬기로운 타임리프 생활 icon강형철-김병우-우민호 '흥행감독 귀환'..스윙키즈-PMC-마약왕 '천만영화 생산?' icon에릭남, '라이온킹' 팀과 즉석 콜라보! 직접 젬베 연주까지 icon스윙키즈-헌터킬러-범블비, 12월 매주마다 열릴 '장르 파티' icon[포토] 마마무, 신곡 '윈드 플라워' 안무는 '이별 느낌이 포인트!' icon꿈의숲아트센터, 송년공연 '겨울이야기'...재즈·클래식부터 그림자극까지 icon경기도, 문화의날 제정...박물관·미술관 무료관람 확대 icon송민호·제니부터 이창섭까지...컴백러쉬 마무리는 아이돌 멤버 솔로 icon영리병원 제주서 국내 첫 허가…”의료관광객 대상, 내국인 진료는 금지” icon티파니, 父 ‘빚투’ 논란에 “아버지 일에 협박도...연락두절 7년째” (공식입장) icon락포트, 홀리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최대 50% 할인 icon윤장현, 권양숙 사칭 거액사기에 “노무현 혼외자 거짓말에 이성 마비” icon안국현 8단, ‘최강’ 커제에 결승 패배...삼성화재배 준우승 icon삼성전자, 임직원에 특별상여금 지급...기본급의 최대 500% icon‘끝까지 사랑’ 이영아, 아들 데려온 정혜인 협박 “불구덩이에 빠진 줄 알았다고!” icon‘끝까지 사랑’ 정혜인, 납치 죄 씌운 홍수아에 주먹 꽉 “이게 진짜!” icon‘수미네 반찬’ 김수미, 현영·박하나 아침 촬영 화장에 “노메이크업 선언” icon‘끝까지 사랑’ 홍수아, 천적 안승훈 재회에 기겁 “회장님이 여길 어떻게...” icon일레인, ‘음캠’서 라이브 실력 뽐내...‘미스터 션샤인’ OST 주인공 icon‘비켜라 운명아’ 진예솔, 술 취해 강성태 향해 고백 “왜 나 미워해요?” icon‘수미네’ 현영·홍석천, 김장 초보 장동민에 “너무 모른다” 장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