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과 이기우의 본격 공조에 시동이 걸렸다.

8일 방송되는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극본 강철웅/연출 정동윤)에는 진태오(이기우)의 제안을 수락한 구해라(이민정)의 공조가 본격화될 예정이다.

사진=SBS

진태오는 자신을 배신한 차수현(소이현)에 대한 복수심으로 구해라에게 접근했다. 차수현의 정략결혼 상대인 태인준(주상욱)이 구해라에게 남다른 시선을 보내는 걸 포착했기 때문. 이에 구해라에게 거액을 제시하며 태인준을 유혹할 것을 요구했다.

언니의 병원비가 필요했던 구해라는 진태오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그리고 구해라와 진태오가 인적이 드문 장소에서 만나는 모습이 포착되며 공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들였다.

두 사람은 처음보다 서로에게 익숙해진 듯 편한 모습으로 대화했다. 진태오는 구해라가 이미 자신의 미끼를 물었다고 생각해 다음 단계에 대해 논의하고자 했다.

구해라 역시 눈빛에서 이전의 망설임은 느껴지지 않았다. 복수를 숨긴 채 여유 있는 척 연기하고 있는 진태오와 자신의 내부에 잠자고 있던 탐욕과 야망에 눈을 뜨기 시작한 구해라. 과연 이들의 공조는 본격화될까? 이들의 공조가 어떤 식으로 자신들을 포함한 태인준과 차수현의 운명을 흔들어 놓을 것인지 기대된다.

제작진은 "진태오와 구해라의 공조가 본격화되면 첫 방송에서 보여줬던 여리고 슬픈 그들이 아닌 매몰차고 욕심 많은 진태오와 구해라가 시청자 앞에 모습을 보일 것이다. 둘의 공조에서 발생할 변수들이 시청자께 더욱 강도 높은 긴장도를 선사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운명과 분노'는 오는 8일 밤 9시 5분에 5~8회가 연속해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