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박나래, 나래바 코스 공개 “눈물의 롤링페이퍼까지.."(마매뷰2)

박나래의 ‘나래바’ 영업 비밀과 코스가 공개됐다.

나래바 주인공 박나래가 영업 비밀과 코스를 JTBC4 ‘마이 매드 뷰티2’에서 공개했다./JTBC4 ‘마이 매드 뷰티2’ 제공

뷰티 차트쇼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 마지막회가 6일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MC들이 연말 파티에서 주인공으로 거듭날 수 있는 파티 뷰티템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2’ 녹화에서 공감 주제가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은 것은 연예계 대표 ‘파티 핫플레이스’인 ‘나래바’다. 이미 여러 번의 나래바 방문 경험이 있는 한해를 제외한 효연, 이미주, 이진이는 앞다퉈 “나래바 가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이에 박나래는 “‘마매뷰2’ 멤버라면 언제나 1순위다”며 환영했다.

한해는 “전망은 좋은데 한 번 들어가면 절대 못 나온다”며 나래바 방문기를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당연히 당일 코스는 없다. 1박 2일부터 시작한다”고 해 출연진은 긴장하게 했다.

또 박나래는 “지금까지 다섯 차례의 ‘나래바’를 개업하고 1년에 60회 정도 파티를 열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성대한 술과 음식뿐 아니라 눈물의 롤링페이퍼 등 예상치 못한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다”며 홍보했다. 

‘나래바’ 영업 비밀은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 최종회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홍정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홍정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