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남자친구' 박보검, 전 직원 앞에서 송혜교에 "편의점 라면 먹으러 가자"

박보검이 송혜교를 향한 직진을 시작했다.

 

6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김진혁(박보검)과 차수현(송혜교) 대표의 스캔들이 익명으로 사내 게시판에 올라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 사원은 차수현의 뒷담화를 했고, 김진혁은 계속 불편해했다. 특히 김 이사는 퇴근하는 차수현을 찾아와 동화호텔 수장으로서 입장을 내놓으라며 막무가내였다.

김진혁은 주먹을 꽉 쥐며 참아냈고, 김 이사는 "해명할 일 없다"고 하는 차수현을 몰아갔다. 이를 지켜보던 남명식(고창석)이 차수현에 집에 가자며 데려가려했다.

이때 김진혁은 미소를 짓고 "대표님"라고 불렀다. 그는 "대표님 퇴근하십니까?"라며 '난 선택했습니다. 당신이 혼자 서 있는 세상에 나서기로 결정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이 함께 등장했다.

김진혁은 "저 돈좀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살테니까 저랑 라면먹으러 가시죠? 휴게소는 차막히니까 오늘은 저랑 편의점에서 컵라면 드시죠"라며 자신이 스캔들 대상임을 밝히며 본격 직진 사랑을 시작했다.

사진=tvN '남자친구'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신의퀴즈:리부트' 김기두 류덕환, 센스만점 귀요미 홍보대사 icon파쿠르 청년 김래영씨 '세상에 이런 일이'에 딱맞는 깜짝 능력자 icon'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 립스틱 생일 선물 받았다 "성의 무시한다 오해할까봐" icon이시원 '오늘의 탐정' 첫방부터 미모로 화제..'서울대 뇌섹녀' 그는 누구? icon이현승 최현상-시즈카 고창환-백아영 오정태, 각양각색 시댁 에피소드(이상한나라의며느리) icon'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접촉사고 수습 "위험해서 내가 싫다" 박력 icon'남자친구' 송혜교, 잠든 박보검에 "다시 멀어지는건 괴롭지만...그만할 것" icon'오늘의 셜록' 이시원, 이런 청순한 뇌섹녀 탐정은 처음이야 icon이현승, 시아버지 "애는 어떻게든 둘이나 셋" 발언에 남편 현상만 힐끔 icon'나이거참' 전원책, 이솔립 초3 수학에 멘붕 "문제 자체를 이해못해" icon한국인의밥상 구례빵집 비법은..우유-달걀-버터 안넣고 뭘넣어? icon'나이거참' 한가영, 설운도가 사준 충무김밥에 실망..."맛없어" 눈물 icon김강훈, 변희봉에 "어제 할아버지 영화 '괴물' 봤다" (나이거참) icon브랜뉴뮤직 “페미니즘 비판한 산이와 전속계약 종료에 합의” icon'어서와 한국' 우메이마 "모코로서 '꽃보다 남자' 방영, 이민호 엄청 인기있다" icon조여정 측 부친 채무불이행 의혹에 "3억사기? 본인 확인후 입장 밝힐것" icon'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에 "첫인상 너무 예뻤다" icon임주리, 아들 재하 홀로 키운 사연..."전 남편 유부남으로 별거 상태 중 임신" icon'인생술집' 신동엽, 절친 배종옥 머리핀 꽂고 등장하자 "대법관 같았다" icon엄기준, 김소현과 인증샷 착시 논란에 "검은 줄 티셔츠 아닌 다리" icon장승조, '남자친구' 대본 인증샷..."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 icon'같이걸을까'god, 박준형표 '고추장찌개' 하나로 20년 추억 소환 '폭풍눈물' icon이병헌 동생 이지안, '연애의 맛' 깜짝 등장...이필모에 "보쌈 당하셨구나~" icon'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에 "오늘부터 1일, 친구들에 남자친구라고 해" icon김법래, '꾸꾸까까'-'내마저'-'꿍꼬또' 애교3단 콤보..."진짜 감옥에 갇힌 느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