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같이걸을까'god, 박준형표 '고추장찌개' 하나로 20년 추억 소환 '폭풍눈물'

god가 박준형표 '고추장찌개'로 20년 전을 회상했다.

6일 방송된 JTBC '같이 걸을까'에서는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god의 아홉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god는 박준형이 만든 고추장찌개를 먹고 추억에 잠겼다. 특히 박준형은 아무말 하지 못하다 울먹이다 "나는 걔들이 그걸 잊고 있을 줄 알았는데"라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

이어 "저 깜짝 놀랐어요. 걔네들이 그걸 기억하고 있을 줄이야"라며 20년 전 가난했던 당시 멤버들과의 추억에 잠겼다.

계상은 "준형은 참 고마운 사람이다. 저한테는 형이자 저의 보호자이고 제 인생에서 가장 필요한 사람이다. 울었다고 하니 그 마음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호영은 "준형은 아직도 아이다. 자기가 갖고 있는 가장 소중하고 즐거웠던 순간을 항상 가슴에 담아두고 산다. 준형 덕분에 옛날 생각 참 많이 한다"며 눈물을 보였다.

사진=JTBC '같이 걸을까'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풋스킨십' 뭐기에..꿀떨어진 겨울데이트 icon조여정 부친 빚투 공식입장 "부모 이혼후 父교류없어..해결할것" icon'꽃을 보듯 너를 본다' 나태주 시집 뭐기에..‘남자친구’ 효과톡톡 icon엄기준, 김소현과 인증샷 착시 논란에 "사진 속 검은 줄, 티셔츠 아닌 다리" icon장승조, '남자친구' 대본 인증샷..."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 icon'인생술집' 신동엽, 절친 배종옥 머리핀 꽂고 등장하자 "대법관 같았다" icon곽선영, '남자친구' 송혜교 비서인데 송혜교 버금가는 분량 '눈도장 쾅' icon임주리, 아들 재하 홀로 키운 사연..."전 남편 유부남으로 별거 상태 중 임신" icon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보니 방사능 측정기 장만해야겠네..이젠 학교까지 icon'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에 "첫인상 너무 예뻤다" icon'신의퀴즈:리부트' 김기두 류덕환, 센스만점 귀요미 홍보대사 icon'남자친구' 박보검, 전 직원 앞에서 송혜교에 "편의점 라면 먹으러 가자" icon파쿠르 청년 김래영씨 '세상에 이런 일이'에 딱맞는 깜짝 능력자 icon'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 립스틱 생일 선물 받았다 "성의 무시한다 오해할까봐" icon이시원 '오늘의 탐정' 첫방부터 미모로 화제..'서울대 뇌섹녀' 그는 누구? icon이현승 최현상-시즈카 고창환-백아영 오정태, 각양각색 시댁 에피소드(이상한나라의며느리) icon'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접촉사고 수습 "위험해서 내가 싫다" 박력 icon'남자친구' 송혜교, 잠든 박보검에 "다시 멀어지는건 괴롭지만...그만할 것" icon이병헌 동생 이지안, '연애의 맛' 깜짝 등장...이필모에 "보쌈 당하셨구나~" icon'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에 "오늘부터 1일, 친구들에 남자친구라고 해" icon김법래, '꾸꾸까까'-'내마저'-'꿍꼬또' 애교3단 콤보..."진짜 감옥에 갇힌 느낌" icon유준상 "공연 액션신 중 실제 이마 부상...마치 없이 10바늘 꼬멨다" icon[오늘날씨] ‘대설(大雪)’에 찾아온 한파주의보, 서해안 많은 눈 소식 icon박항서 매직, 베트남 U-23 준우승-스즈키컵 결승까지...2018 최고의 한 해 icon‘빚투’ 한고은 측 “아버지와 20년째 연락X, 완만한 해결 노력” icon‘고요한 결승골’ FC서울, 승강PO 1차전 부산에 3-1 역전승 icon이상호, 음주운전 적발로 집행유예 2년 선고...FC서울 “사실 확인중” icon‘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효과 ‘톡톡’ 시청률 최고 10.6%...동시간대 1위 icon리퍼브매장 이유몰, B급 상품 최대 99% 할인...가성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