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이 트위터 트렌드 1위에 올랐다.

사진=갓세븐 공식 트위터 캡처

지난 4일 진행한 갓세븐(GOT7)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Q&A 방송’이 전세계 트위터 트렌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라이브 방송 시작 몇 분 만에 해시태그 ‘#AskGOT7’ 과 ‘#TwitterBlueroom’이 각각 1, 2위에 올라간 것이다. 이외에도 ‘#Miracle_GOT7’과 멤버 이름 등 갓세븐 관련 키워드들이 상위 트렌드에 올랐다.

갓세븐이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의 발매를 기념해 트위터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 Q&A 방송 동안 트위터에서는 갓세븐의 새 앨범 발매와 컴백을 축하하는 트윗과 다양한 질문이 쏟아졌다.

지난 1일 갓세븐이 공식 트위터 계정에 라이브 방송을 예고하는 트윗을 올린 지 3일 만에 블루룸 관련 트윗이 400만건까지 집계됐다.

갓세븐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는 블루룸 라이브 Q&A 방송 트윗은 3만4000건 이상의 리트윗과 5만5000건 이상의 마음에 들어요, 150만회에 달하는 누적 조회 수를 기록했다.

생방송 시간 동안 갓세븐 관련 트윗을 많이 한 나라는 한국, 일본 그리고 동남아 지역으로 확인됐다. 이외에도 미국,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미주, 중남미 지역에서도 다수의 트윗이 발생해 전세계에 걸친 팬덤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