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물 ‘타오바오’를 통해 구매하는 직구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아이템을 전문 직구 대행 업체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그 이유. 이에 타오바오 직구 대행 업체 와이즈이노베이션에서 선정한 핫 아이템 BEST 3를 소개한다.

iPhone에 어울리는 빈티지 가죽 아이템! ‘NOMAD Case’

100년 전통 빈티지 가죽 제품 브랜드 ‘NOMAD iPhone Case’가 타오바오 쇼핑몰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스러운 가죽 재질에 클래식하면서 빈티지한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것.

특히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지만 직구 대행 업체를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끄는 것이 그 이유다. 여기에 애플 워치용 스트랩도 함께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2. 전기 바이크 진화의 정점 ‘코스휠 전기 바이크FTN-A시리즈

최근 전기 바이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그에 따라 구매율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때 폴딩 기능으로 보관도 용이할 뿐 아니라 기능성까지 갖춘 ‘코스휠 전기 바이크’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한번 충전에 45km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고 기능성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꼽혔다.

3. 키즈 장난감 자동차 시리즈! 이 가격 실화?!

현재 타오바오 쇼핑몰 내에서 키즈 장난감 자동차 시리즈가 높은 구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타 쇼핑몰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벤츠, 아우디, 랜드로버, 마세라티 등 유명 자동차 브랜드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여기에 흔들 기능과 원격 조정기능까지 탑재돼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사진=타오바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