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메이트 공복파트너가 온다.

7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김지우)에는 노홍철과 배명호가 공복 파트너로 특급 브로맨스를 발산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MBC '공복자들'

이들은 같은 부산 출신부터 시작해 선수 출신(?), 털에 대한 애정까지 공통점 쓰리콤보를 발견해 내며 기뻐했다. 노홍철은 공복 전 배명호의 부산 투어를 즐기며 마지막 만찬을 과하게 찾아 먹을 것으로 보여 관심을 집중시킨다.

배명호는 부산에 찾아온 노홍철을 위해 수공예 플래카드를 들고 나와 격한 환영으로 소녀감성을 드러냈다는 후문. 노홍철은 어린 시절 부산에서 살았던 과거를 밝히며 선수 출신(?) 임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겨 줬다. 그는 공통점이 많다며 배명호와 브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또 빵천동의 3대 빵집을 찾아가는 모습도 공개된다. 24시간 공복을 시작하기 전 노홍철은 배명호에게 부산의 유명한 빵천동을 찾아가고 싶다고 한 것. 그는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다는 배명호의 말에 빵 설명을 하며 허세가 폭발하고 눈앞에 펼쳐진 다양한 빵들에 욕심을 숨기지 못하고 과하게 구입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24시간 공복 시작 전 공약에서 두 사람은 털에 대한 숨길 수 없는 애정을 보였다. 이들은 서로의 털을 깎는 공약을 작성하며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그때 옷걸이가 떨어지자 노홍철은 “엉망이네 엉망!”이라며 털 깎이에 대한 두려움을 은근히 드러내 폭소를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노홍철이 불안함을 드러낸 가운데 배명호까지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이며 웃픈 모습을 만들어 냈다. 그 후 공복자들 모임 때 면도기가 두 사람 앞으로 전달됐다고 전해져 누군가 공복 실패했음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두 사람의 특급 케미는 오늘(7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