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은 연말연시에 호텔 최고급 객실인 펜트하우스에서 럭셔리한 파티를 즐기고 여유로운 휴식도 함께 취할 수 있는 ‘페스티브 펜트하우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내년 1월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별도의 준비 없이도 송년, 신년을 기념하는 파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됐다. 총주방장이 엄선한 최고급 메뉴들로 구성한 디너 서비스와 총 80만원 상당의 샴페인, 와인, 맥주 및 스낵들로 채워진 미니바 무료 이용, 일 5회 식음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27만원 상당의 자체 제작 최고급 배스&페이셜 대형 제품 8종, 초대형 수영장 및 피트니스 공간 무료 이용, 50만원 상당의 ‘클럽 메리어트 클래식 멤버십’ 1년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와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2가지 옵션으로 파티, 모임의 목적이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두 객실 모두 호텔 최상층인 32층과 33층에 위치한 복층 구조로, 통창을 통해 화려하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남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스피커들이 객실 내 곳곳에 비치돼 고품질 사운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여러 명이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카나페와 샐러드, 치즈 플래터를 비롯해 스시 플래터, 디저트, 그릴 메뉴 카빙 서비스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특별 파티 디너 메뉴가 준비되며 셰프가 펜트하우스를 방문해 고기 메뉴를 직접 카빙해 서빙한다. 여기에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음날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더했다.

각 객실에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시그니처 배스 대형제품 4종(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바디로션, 각 500ml)과 여성∙남성용 페이셜 대형제품 4종(토너∙로션, 각 300ml) 세트가 특별 선물로 제공돼 파티에 참석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하거나 선물로 나눠 가질 수 있다. 또한 총 4300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마르퀴스 스파&피트니스 클럽에서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350여 종의 다양한 운동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50만원 상당의 ‘클럽 메리어트 클래식 멤버십’ 1년 이용권 1매도 추가로 증정한다. 클래식 멤버십 회원에게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객실과 모든 식음업장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디럭스 객실 주말 무료 숙박권(1매) △2인 조식 이용권(2매) △2인 뷔페 이용권(1매)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일일 이용권(1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JW 메리어트 서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