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규모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호텔, 항공, 기차표에 이어 전 세계에서 예약 가능한 렌트카와 공항 픽업 예약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이번 업데이트는 여행 시 교통편 선택의 폭을 넓히고 동선 걱정 없이 목적지로 이동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선 항공권부터 호텔, 기차표, 렌트카, 공항 픽업 서비스 예약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현재 국내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여행사 중 전 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 렌트카, 공항 픽업 등 5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곳은 트립닷컴이 유일하다. 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센터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문제가 생겨도 언제 어디서든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의 렌트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 51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7800여 개 도시에서 차량을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다. 한국인 인기 여행지인 일본의 경우 193개 도시에서 렌트카를 빌릴 수 있어 최근 떠오르고 있는 로드트립에 도전하기에 용이하다.

공항 픽업 및 샌딩 예약 서비스는 전 세계 100여 국가의 750여 개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항 픽업 시에는 항공편 착륙 후 최대 60분까지, 공항 샌딩 시에는 최대 15분의 무료 대기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또한 픽업 24시간 전까지는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