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이 크리스마스인 오는 12월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3M 코맨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메리 코맨드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멀 인테리어 트렌드에 발맞춰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좋은 벽트리 장식 문화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사진=한국3M 제공

우선 3M 온라인 공식대리점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벽트리를 꾸밀 수 있도록 ‘투명 훅 라인(미니훅, 데코레이션 클립, 전선정리)’ 등으로 구성된 ‘메리 코맨드마스’ 패키지 5종을 낱개 제품 구매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벽트리 장식세트(앵구전두 50구, 레드 장식볼 6개, 실버 장식볼 6개로 구성)를 증정한다. 또한 ‘와이어 훅(중) 3입’ ‘막대걸레 훅 1입’ ‘강력점보 훅 1입’을 증정하는 특별 패키지 3종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3M 코맨드 상품 구입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3M코맨드, #메리코맨드마스, #크리스마스벽트리, #크리스마스장식)와 함께 포토후기를 남기면 총 30명을 추첨해 에어프라이어, 피자 세트 및 케이크 교환권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홈파티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19년 1월7일 3M 소비자 사업본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란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3M 코맨드는 붙일 때는 강력하게 붙고, 떼어낼 땐 표면손상 없이 깨끗하게 떼어낼 수 있는 특허 받은 양면테이프 기술로 제작된 다양한 훅 걸이, 액자걸이 테잎, 키친 및 욕실정리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