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올수록 각종 모임, 회식 등 갖가지 명목으로 술자리가 늘어나기 시작한다. 늘어나는 술자리에 직장인 뱃살은 늘어나기 시작하고, 하나둘씩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된다.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연말의 풀어진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최대 ‘10+10’ 증정이 진행되는 ‘무한증정 랩소디’ 기획전을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사진=푸드나무 제공

이번 기획전은 취지에 맞게 다양한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브랜드는 최대 ‘10+10 증정’ 행사가 열리는 황닭무계다. 유황을 먹고 자란 친환경 무항생제 1등급 닭고기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황닭무계는 닭가슴살 소시지 또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동일 제품 10팩 구매 시 닭가슴살 소시지 10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 ‘수비드 닭가슴살’ ‘닭가슴살 볼’ 구매 시 닭가슴살 소시지 5팩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무항생제 닭가슴살 브랜드인 리얼원에서는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큐브 등을 구매 시 ‘10+2’ 증정이 진행되며 훈제 닭가슴살 브랜드 ‘잇메이트’에서도 10팩 구매 시 베스틱 닭가슴살 꼬치가 2팩 추가로 증정된다.

국민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에서는 소시지 최대 43% 할인, 신제품인 ‘한끼브리또’ 10+1 증정 및 포인트 3배 적립 등 다양한 적립, 할인, 증정을 즐길 수 있으며 햇살닭, 프로닭 등 약 40여 개 브랜드에서는 최대 49%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는 ‘황금알 쟁탈전 이벤트’와 ‘제품 투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황금알 이벤트’에는 순금 5돈, 에어팟, 에어프라이어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어 관심을 사고 있다. 참여는 랭킹닭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