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기대작 ‘PMC: 더 벙커’(감독 김병우)가 ‘쇼미더머니 777’ 나플라&루피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표했다.

오늘(9일) 오후 12시 발표한 ‘Shoota’ 음원은 주목할 만한 아티스트들이 영화에 영감을 얻어 작품 콘셉트를 녹여낸 매력적인 음악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캡틴 에이헵 역할을 맡은 하정우가 캐릭터를 이해하기 위해 힙합 음악을 많이 들었다고 전해져 의미를 더한다.

‘쇼미더머니 777’ 우승자인 나플라는 “영화가 게임 ‘서든어택’ 같은 느낌이 있었고, 힙합이랑 잘 연결이 돼서 재밌게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참여 의도를 전했다. 루피는 “평소 하정우, 이선균의 굉장한 팬인 데다 ‘더 테러 라이브’가 쪼는 맛이 강한 영화였는데 ‘PMC: 더 벙커’ 역시 그렇다”라며 OST 참여한 이유를 전했다.

두 래퍼는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속도감, 액션을 중독성 있는 비트 위에 가사로 완성했다. 특히 “두 사람의 센 케미스트리 강렬함을 원하는 사람이 기대해도 좋다”고 전하며 파워풀한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Shoota’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생존 액션영화 ‘PMC: 더 벙커’는 오는 26일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