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남들과는 차별화된 패딩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안경으로 포인트를 주자. 안경은 남들과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을 때 손 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디자인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이므로 패딩과 잘 조합하면 트렌드세터로 거듭날 수 있다. 안경을 활용한 롱 패딩 연출법을 소개한다.

 

◆ 유니크한 ‘투브릿지’ 안경으로 스타일 UP

안경-리에티(RIETI) / 모자-크리틱 / 시계-브리스톤 / 화보-흄

롱 패딩 패션에 스타일리시한 멋을 내고 싶은 남성들은 유니크한 투브릿지 안경을 추천한다. 골드 컬러와 투브릿지가 멋스러운 리에티 안경은 밋밋한 패딩 스타일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슬림한 템플 디자인이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과하지 않으면서 패셔너블한 면모를 높여준다.

투브릿지 안경으로 개성을 어필했다면 이에 어울리는 아이템 선택도 중요하다. 트렌디한 트랙 팬츠와 컬러감 있는 이너는 투브릿지 안경과 어우러져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킨다. 여기에 캠프 캡과 스포티한 시계를 매치하면 패션 센스를 뽐낸 훈남 패딩 룩이 완성된다.

 

◆ 화사한 컬러의 롱 패딩에는 ‘원형’ 안경

안경-리에티(RIETI) /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 구두-비바스카(VIVA SCA) / 화보-흄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화사한 컬러의 롱 패딩과 포인트가 들어간 원형 안경이 제격이다. 원형 프레임에 와인 컬러로 칠보 처리된 리에티 안경은 도도하면서 러블리한 인상을 만들어 준다. 특히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로 스타일은 물론 시력 보호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의상은 모노톤을 선택해 안경, 패딩과 조화로움을 맞춰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레이 컬러의 터틀넥과 블랙 스커트는 룩에 균형을 맞춰줄 뿐만 아니라 청순한 매력 발산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차분한 블랙 컬러의 가방과 앵클 부츠로 코디를 마무리해주면 고급스러움까지 선보일 수 있으니 참고해도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