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트렌드의 영향으로 제품 구매 시 간편함을 중요 요인으로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뷰티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서로 다른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내 시간은 절약하되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실용만점 뷰티템을 선호하는 것이다.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소비자를 만족시키며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 좋은 아이템으로 소개되는 겨울철 필수 뷰티템을 살펴보자.

사진=코리아테크

시간은 아끼고, 효과를 높이고 싶은 셀프 홈케어족이라면 코리아테크의 ‘카사업(CAXA UP)’을 주목해보자. 피부 바깥쪽부터 안쪽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은 2가지 전류가 흐르며 괄사 형태를 띤다. 미세전류가 발생하는 오목한 부분을 사용 시 늘어지기 쉬운 턱 선과 팔자 주름, 눈가 주름 등에 즉각적 리프팅 효과를 준다.

얼굴에 사용하기 전 귀 뒤 아랫부분의 림프절을 마사지해 몸속 노폐물을 먼저 녹여주면 얼굴 붓기 완화에 좋다. 길쭉한 단자에서 발생하는 이온전류는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속탄력과 겉탄력을 관리하며 울퉁불퉁 꺼진 피부를 매끈하게 해줘 윤기 흐르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함께 사용하는 ‘카사업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가 주요 성분으로, 세럼을 얼굴에 도포한 뒤 카사업 사용 시 비타민C가 진피층까지 흡수돼 칙칙한 피부톤을 밝히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에이치투메디 제공

에이치투메디 ‘샤이니 2IN1 매직 버블 클렌징 마스크’는 노폐물이 많은 날은 마이크로 버블이 케어해 주고 노폐물이 적은 날은 수분케어를 해주는 똑똑한 클렌징 마스크 제품이다. ph5~6.5의 순한 약산성 클렌저가 피부 밸런스를 관리해 건강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준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꼼꼼히 케어해 칙칙한 피부를 밝게 가꾸어 주며 매일매일 깨끗한 모공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로 인해 화장을 해도 푸석한 요즘, 3가지 글로우 밤이 하나에 담긴 투쿨포스쿨의 3in1 광채코팅 밤팩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뤼미네즈 바니쉬’는 피부에 윤기와 볼륨, 톤업 글로잉 효과를 선사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스킨을 완성할 수 있다.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빛의 ‘글로우 핑크’가 하이라이팅 효과를, 미세한 펄을 함유한 ‘클리어 스파클’이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광채 코팅을, 연보랏빛의 ‘유니콘 블루’는 각도에 따라 영롱한 빛을 발산해 스트로빙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