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이 CJmall, TV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풍성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

■ CJmall 테마별 상품 최대 80% 할인···‘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운영

CJmall은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분위기를 내줄 ‘크리스마스 패브릭 포스터’와 ‘무드등’ 등 인테리어 용품부터 ‘임페리얼 포슬린 4인조 티세트’ ‘큐티폴 커트러리 세트’ 등 유명 테이블웨어들도 각각 최대 70%, 65% 할인가에 판매한다. 선물용으로 좋은 상품들도 특별가에 준비했다. 아이들 선물을 고민중인 이들을 위해 ‘뽀로로’ ‘레고’ ‘피셔프라이스’ ‘팀슨키즈’ ‘헬로카봇’ 등 인기 완구용품은 최대 60% 할인하고 크리스마스 전까지 배송한다. 또 ‘칼린 카드지갑’ ‘탠디 밍크 머플러’ 등 친구나 부모님을 위한 잡화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혜택 파티’ 기획전도 23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1가지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오늘의 파티딜’에서는 ‘네파 벤치다운’ ‘레고 슈퍼 히어로즈’ ‘발렌티노 클러치백’ 등 패션, 완구, 명품 등을 카드청구 5~7% 할인과 선착순 20% 적립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 패션 페어, 홈인테리어, 완구 등의 테마 기획전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시 10% 적립금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나 먼 친척에게도 손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신규 서비스도 13일부터 실시한다. 상품을 결제해 상대방에게 선물하는 기능으로, 상품 수령자가 배송지를 직접 입력할 수 있는 서비스다. 17일~23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1만원 적립금도 제공한다.

■ TV홈쇼핑·펀샵, 연말 필수템 최대 70% 할인

같은 기간 TV홈쇼핑에선 홈파티 및 나를 위한 선물을 고민중인 이들을 위한 상품을 방송한다. 12일 오후 8시45분 ‘최화정쇼’에서 판매하는 ‘코스타노바 티세트’ ‘니콜로지 디퓨저’가 편성됐고, 13일 오전 11시30분 ‘럭셔리 부띠끄’에선 구찌, 프라다, 막시마 등 명품브랜드의 패션의류와 잡화를 방송한다. 특히 이색상품을 판매하는 펀샵에서는 ‘미리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입체 디자인 카드세트부터 크리스마스트리, 모빌, 다양한 장식용 LED전구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TV 방송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신청을 한 고객 2018명을 추첨해 ‘장듀보 커트러리 4인조 세트’를 증정하는 '2018 AWARDS'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오쇼핑부문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에선 13일까지 ‘40분 특가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후 8시40분, 9시40분마다 모바일 생방송 중에 발뮤다 공기청정기, LG스타일러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86%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수량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사진=CJ ENM 오쇼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