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두피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시너지 부스터’와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사진=자올 닥터스오더 제공

‘시너지 부스터’는 기존 제품 대비 사용감 개선에 중점을 뒀다. 다소 끈끈하게 마무리됐던 기존 제품의 잔여감을 개선해 한층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사용 후 끈적임이 남지 않아 자주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물질이 함유된 유효성분과 비오틴, 백금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한다.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코코넛 오일 및 옥수수에서 추출한 100% 천연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에도 저자극으로 순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머릿결에 윤기를 더해주는 비타민과 두피와 모발 탄력 케어에 좋은 단백질, 아미노산의 함량을 높여 샴푸 후에도 엉킴 없이 자연윤기로 매끄러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시너지 부스터와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모두 합성 원료 및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을 넣어 만들었다.

한편 자올 닥터스오더는 브랜드 론칭 2주년과 다가오는 새해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시너지 부스터’와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구매한 선착순 2019명의 고객에게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5000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