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연말 세일을 실시한다. 전 세계 호텔 및 항공+호텔 결합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홍콩과 마카오 여행객만을 위한 특가 상품도 마련됐다.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와 해외 숙박 모두에 해당되며 10%부터 60%까지 다양한 할인 폭의 호텔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일부 호텔은 연말 시즌 특별 혜택으로 12% 추가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또한 호텔과 항공편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더욱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다.

11일부터 14일까지 단 4일간 예약 가능하며 내년 3월31일 이전 출발 분에 한한다. 추가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홍콩과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항공 및 숙박 상품도 다수 준비됐다. 캐세이패시픽과 에어마카오 항공편을 특가에 이용 가능하며 해당 지역 호텔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일부 호텔에서는 무료 조식 등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예약은 이달 17일부터 내년 1월13일까지, 출발은 3월31일까지다.

홍콩과 마카오는 한 번의 비행으로 두 나라를 여행할 수 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다. 페리로 한 시간이면 홍콩과 마카오를 오갈 수 있다. 홍콩 젊은이들 사이 인기인 올드타운센트럴 지역의 아일랜드 퍼시픽 호텔, 수영장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는 호텔 로열 마카오 등이 프로모션에 포함되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