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탄생한 여은파가 화제다. 여은파는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를 뜻하는 신조어로 최근 홈파티가 여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조명되고 있다. 한 해를 정리하는 연말 시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한다면 조금 더 색다르고 특별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2018년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되돌아보며 여자들의 우정을 돈독히 할 여은파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사진=스카이 킹덤 제공

▶ 여심 저격! 맞춤형 파티룸에서 즐기는 럭셔리 파티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맞춤형 파티룸을 추천한다.

서울 드래곤시티의 스카이 킹덤이 연말을 맞이해 선보인 ‘스파이 앤 파티룸’은 요트, 스페이스, 스노우 등의 서로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 파티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사전에 원하는 모임 특성과 인원을 제시하면 그에 알맞은 메뉴와 주류를 제공하는 고객 맞춤 형식이다. 33층에 위치한 만큼 한눈에 보이는 서울의 전망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독특한 콘셉트, 그리고 여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맞춤형 음식과 주류까지 갖춰진 공간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사진=SNP 제공

▶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피부 휴식 타임

잦은 연말 파티 속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부도 지치기 마련. 친구들과 함께 피부 휴식 타임으로 지친 피부를 슬리핑 팩으로 진정시켜주자.

SNP의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은 일회용 스틱형 낱개 포장으로 돼 있어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돕는 젤 크림 제형으로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글리세린 성분 처방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 특별한 날에 특별한 케이크로 분위기 UP!

특별한 날에는 케이크가 빠질 수 없다. 달콤한 식감과 화려한 디자인의 케이크가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켜 모임을 더욱 빛내줄 것이다.

투썸플레이스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였다. 크리스마스의 리스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왕관 콘셉트의 케이크인 ‘크리스마스 티아라’는 부드러운 휘낭시에 위에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 새콤달콤한 만다린 쥬레, 바삭한 견과류가 들어가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티아라의 컨셉트에 맞게 둥근 리스 모양 시트를 따라 원형으로 올라간 초콜릿 장식품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