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모바일앱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F몰 제공

LF몰은 ‘인터랙티브’와 ‘콘텐츠’를 핵심으로 모바일 쇼핑 편의성과 질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개편을 실시했다. 고객 요구에 맞춰진 편리한 상품 구성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콘텐츠를 강화해 콘셉트가 있는 모바일 쇼핑 공간을 구현,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고객 취향과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맞춤추천 큐레이션’을 홈 화면에 탑재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카테고리, 성별, 연령대를 기준으로 주간 판매 베스트 상품과 실시간 판매 인기 급상승 상품을 전시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1일 1회 업데이트되는 ‘MD 추천 코너’를 마련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다양한 VOD 영상 콘텐츠를 내세운 ‘TV 코너’를 선보여 영상으로 즐기는 모바일 쇼핑을 실현시켰으며 브랜드별 최신 화보와 상품 구매 정보를 연계한 ‘쇼룸 코너’를 만들어 잡지를 읽는 듯한 재미를 전하는 동시에 화보 속 스타일링 정보를 간편하게 제공한다.

이외 여행, 스트리트 패션, 리빙, 뷰티 등 빅데이터 기반 소비자 수요가 높은 7가지 테마를 선정, 구매 목적과 관심사 별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종합해서 선보이는 ‘테마숍 코너’를 신설했다.

한편 개편을 기념해 12월10일부터 31일까지 전 고객 대상 SNS 해시태그 및 이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폰XS(1명)를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7% 플러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10일부터 24일까지는 휴면 고객 대상 재로그인 시 선착순 5000명에게 5만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해당 마일리지를 이용해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백(1명)과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