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이해 재개봉하는 영화들이 굿즈를 내놓았다.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개한 굿즈는 연말에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트와일라잇' 트레이싱지 일러스트 달력

# ‘트와일라잇’ 트레이싱지 일러스트 달력

12월 12일 재개봉을 앞둔 ‘트와일라잇’이 개봉 10주년 기념 스페셜 포토티켓 이미지 5종과 함께 트레이싱지 일러스트 달력을 내놓았다. 12월 10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리는 ‘트와일라잇’ 메모리얼 상영회에서 팬들을 위해 트레이싱지 일러스트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상에서는 매진으로 극장 관람과 함께 한정판 굿즈 소장의 기회를 아쉽게 놓친 관객들의 안타까움을 위로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러빙 빈센트: 비하인드 에디션' 달력

# ‘러빙 빈센트: 비하인드 에디션’ 카페 세트, 별밤세트

‘러빙 빈센트: 비하인드 에디션’(이하 ‘러빙 빈센트’)이 12월 13일 재개봉을 앞두고 한정판 굿즈를 공개했다. 이번 재개봉을 기념해 ‘아를포룸 광장의 카페 테라스’ 이미지를 중심으로 ‘카페세트’와 ‘별밤세트’ 2가지 굿즈를 내놓는다. 각 세트는 영화 속 장면으로 디자인된 엽서와 뱃지, A3 사이즈의 낱장달력이 포함돼 있다. 이번 굿즈는 CGV 아트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더스페셜패키지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 한해 증정되며 7일부터 예매를 시작했다.

사진='트루먼 쇼' 2019 캘린더

# ‘트루먼 쇼’ 2019 캘린더 & 뱃지

12월 13일 재개봉하는 ‘트루먼 쇼’가 14일, 1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앵콜 굿즈 증정 스폐셜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앵콜 굿즈 증정 스페셜 상영회는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마련된 시사회로 2019 캘린더와 뱃지를 증정한다. 앞서 진행된 시사회에서 굿즈를 배포한 뒤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상영회를 열게 됐다. 10일부터 롯데시네마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