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먼저 개봉해 DC영화 중 역대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영화 ‘아쿠아맨’이 새로운 액션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아쿠아맨 스틸/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아쿠아맨’은 중국에서 개봉 3일 만에 9,400만 달러의 오프닝 성적을 거뒀다. 앞서 중국에서 개봉한 ‘저스티스 리그’(5,050만 달러),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5,570만 달러), ‘원더 우먼’(3,760만 달러) 등 DC 영화 중 최고 오프닝 기록이다.
 
‘콜라이더’를 비롯한 각종 외신은 ‘아쿠아맨’ 속편 제작 소식을 알렸다. 워너브러더스 토비 에머리치 대표는 “속편 이야기를 자신있게 할 수 있다. 각본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아쿠아맨’의 속편을 어떻게 만들지에 대한 논의가 시작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보통 시리즈로 계획했다고 해도 1편 흥행 성적에 따라 속편 제작 여부가 확실해지는 것과 달리, 시리즈로 기획된 것이 아님에도 개봉 전부터 속편 개발에 착수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는 ‘아쿠아맨’에 대해 자신감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아쿠아맨’ 연출자 제임스 완 감독 역시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수중세계”라고 말했다. 또한 해외에서 열린 프리미어 시사회에서도 “‘다크 나이트’ 이후 DC 최고의 영화”라는 평이 나왔다. 

‘아쿠아맨’은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지상 세계와 수중 세계를 오가는 여정과 탄생을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아쿠아맨은 다른 세계에서 등대지기인 아버지에게서 인간성을, 아틀란티스 여왕인 어머니에게서 초능력을 물려받아 수중에서 숨쉴 수 있고 엄청난 속도로 헤엄칠 수 있으며 깊은 수심에서도 견딜 수 있는 초능력이 갖고 있다. 게다가 물고기와 말하는 능력까지 있어 해양 생명체와 텔레파시로 소통할 수 있다. 물속에서의 능력은 물론 육지에서도 초능력을 지녔고 독보적인 힘, 강화된 감각, 뚫리지 않는 피부가 있다. 

한국에서는 1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