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는 와이어가 사실 가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지? 갑갑한 와이어 브라는 잠시 접어두고 건강과 편암함을 동시에 잡은 와이어리스 브라를 만나보자.

1.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사진 - 유니클로

명실상부 와이어리스 브라계의 원탑. 와이어 없이도 예쁜 바스트 라인을 만들어준다. 뒷부분의 후크를 없애고 넓은 폭의 스트랩으로 어깨의 부담을 덜어준다. 가슴 볼륨도 잘 살려줘 호평을 받고 있다. 너무 편해서 다른 건 못 입을 정도다. 가격 29,900원

 

 

2. 원더브라 와이어 프리

 

 

사진 - 원더브라

볼륨업 브라로 유명한 원더브라에서도 와이어 프리 모델을 내놨다. 더블 푸쉬업으로 노와이어의 부족했던 볼륨을 보완했다. 젤 타입의 오일패드가 내장되어 가슴 형태에 맞는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구현한다. 여기에 다른 와이어리스 브라에서 찾기 힘든 섹시한 디자인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2세트 가격 6만원~8만원 대

 

 

3. 세컨스킨

 

사진 - 세컨스킨

세컨스킨은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터치감이 부드럽다. 스포츠 브라같은 외형으로 답답함을 해결했다.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seamless)'라 걸리는 부분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사이즈는 원 사이즈지만 어느 체형에나 잘 맞는다고. 2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만~3만원 대.

 

 

4. inA

 

 

사진 - inA

와이어에 몰드까지 없애 가슴 건강을 생각했다. 몰드 컵이 없는 대신 패드를 탈부착하는 형식이다. 속옷을 안 입은 것 같은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이 강점이다. 비키니를 연상시키는 브라렛(Bralette) 스타일의 귀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트렌디한 와이어리스 브라를 찾고 있었다면 시도해봐도 좋을 듯. 가격은 25,000원, 30,000원.

 

 

인턴 에디터 한국담 hgd0126@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