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첫발자욱을 뗀 가운데 아이들의 겨울방학도 함께 다가오고 있다. ‘이불 밖은 위험하다’고 하지만 도심이나 인근에 위치한 호텔이라면 안전하다. 난방시설이 빵빵한 호텔에서 편하게 휴식을 즐기며 자녀 혹은 조카들을 위한 다채로운 놀거리와 선물도 챙길 수 있어 1석3조다. 더욱이 호텔을 중심으로 탐방 코스를 잘 세우면 겨울방학 탐구생활 숙제까지 해결할 수 있다. 국내 호텔들이 어린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키즈 패키지 및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홀리 졸리 패키지’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의 체험학습 테마 패키지인 ‘홀리 졸리 패키지’는 자녀 1명 포함 3인 가족을 위한 패키지 구성으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과 함께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및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 역사 보드게임을 제공한다. 교과서와 연계돼 한국사를 놀면서 배울 수 있는 ‘고피쉬(GOFISH)’ 보드게임과 호텔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유적지를 견학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역사를 생생하게 접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내년 2월28일까지 운영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겨울이야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겨울이야기’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어린왕자’ 아트램프를 포함한 다양한 웰컴 기프트,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체크아웃 시 제공되는 서프라이즈 선물 등으로 이뤄졌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및 온수 풀 실내수영장 혜택이 제공돼 도심 속에서 겨울을 느끼며 힐링하기에 충분하다. 2019년 2월28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지난 7일부터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를 선보였다.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24일에는 산타클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로 산타가 직접 방문해 선물을 주고 기념사진도 찍어줘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내년 2월5일까지 주말 한정(금, 토 체크인에 한함, 크리스마스 시즌과 설 연휴 기간은 특별 운영)으로 운영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윈터케이션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내년 2월24일까지 ‘윈터케이션 패키지’를 운영한다. 객실 1박과 함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렌탈권 2인,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마르게리타 피자와 카브루 생맥주 2잔,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됐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체크인 시 아이에게 전달할 선물을 맡기면 산타가 직접 객실에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시크릿 산타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아이들이 아름다운 남산의 겨울풍광으로 둘러싸인 아이스링크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내놓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무료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2인) ▲스파 트리트먼트 30% 할인 ▲실내온수풀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겨울 스포츠를 즐긴 뒤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겨울휴가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더 스파는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심신의 휴식과 피부미용을 위한 스파 프로그램을 3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내년 2월20일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꿈꾸는 키즈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꿈꾸는 키즈룸’을 선보인다.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12월부터 이용 가능한 이 룸은 2층 벙커침대를 활용해 1층에서는 아이들만의 비밀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2층에서는 텐트가 놓인 침대를 놓았다. 어린이 전용 1인, 2인 소파, 베스타월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 도서와 장난감, 인형 등이 준비됐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가든테라스 뷔페 성인 조식 2인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등이 포함됐다.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아이 Love 패키지’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내년 2월 말까지 진행하는 ‘아이 Love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전용 상품으로, 따뜻한 호텔 온돌방을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바꿀 수 있는 소품들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스위트 1박, 성인 2인 조식, 만 12세 미만 아이 2인 조식, 미니바 아이템이 포함됐다. 객실 내 온돌방에는 어린이용 인디언 텐트가 준비되며 장난감 박스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 아늑한 아이들 공간을 직접 꾸밀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