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첫발자욱을 뗀 가운데 아이들의 겨울방학도 함께 다가오고 있다. ‘이불 밖은 위험하다’고 하지만 도심이나 인근에 위치한 호텔이라면 안전하다. 난방시설이 빵빵한 호텔에서 편하게 휴식을 즐기며 자녀 혹은 조카들을 위한 다채로운 놀거리와 선물도 챙길 수 있어 1석3조다. 더욱이 호텔을 중심으로 탐방 코스를 잘 세우면 겨울방학 탐구생활 숙제까지 해결할 수 있다. 국내 호텔들이 어린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키즈 패키지 및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브릭 월드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브릭 월드’ 패키지에는 레고 에듀케이션과 함께 마련된 ‘브릭 존’ 무료 이용이 포함됐다. 이외 닌텐도 플레이 존, 어린이 수영장과 연결된 야외 놀이터 등 다양한 부대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 투숙 시 특별 매직 쇼도 관람할 수 있다. 패키지의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브릭 존과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을 포함한다. ‘풀’ 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된다. 여기에 두 옵션 모두 12세 이하 동반 자녀 2인까지는 조식 또는 석식이 무료 제공된다. 내년 1월1일까지.

 

▶켄싱턴 호텔 평창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

켄싱턴 호텔 평창에서는 미라클 윈터 콘셉트의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내 코코몽 키즈 라운지에서 '코코몽이 간다'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코코몽이 포토타임과 함께 코코몽 굿즈 선물세트도 제공한다. △수페리어 객실(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코코몽 굿즈 세트(1개),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메종글래드 제주 ‘굿나잇 산타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굿나잇 산타’ 패키지를 12월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이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수 있는 굿나잇 산타 이벤트, 아이와 꼭 가봐야 할 제주도 지도 1개, 크리스마스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의 그랩픽 쿠폰, 메종글래드 제주 부대업장 최대 40% 할인권이 제공된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 프리미엄 객실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와 함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2910’의 5만원 식사권(투숙 중 1회)이 제공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크리스마스 특별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크리스마스 특별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23일 크리스마스 토피어리 및 액자 만들기, 24일 산타 닥종이 인형 만들기, 25일 케이크 만들기 요리 클래스가 운영된다. 또한, 12월 24일 체크인 시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맡겨주면 오후 8시부터 9시30분 사이에 호텔 컨시어지 직원이 산타로 변신해 서프라이즈로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해주는 ‘산타가 온다’ 이벤트도 펼쳐진다.

 

▶해비치 호텔앤리조트 제주, ‘플러스 펀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자녀를 위한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플러스 펀 패키지’를 오는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경관을 품은 리조트 스탠더드 더블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내에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어린이 텐트 및 침구세트를 설치해준다. 또한 실내외 온수풀과 실내 어린이 교육 놀이 공간 모루에서 조각 케이크 2개와 커피 2잔, 뽀로로 음료 2개로 구성된 키즈 음료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제주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소인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됐으며 맥주와 어린이 음료, 스낵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세트를 객실 냉장고에 1회 무료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케니 라운지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케니 라운지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1박당 3만원 할인&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니 라운지 패키지’ 는 키즈룸, 포인포 키즈클럽, 케니 라운지 에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포인포 키즈 룸과 키즈클럽은 포인포 캐릭터가 장식된 포인포 키즈 플로어에 위치해 객실로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포인포 키즈클럽에서 5시간30분 동안 케니와 함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를 비롯해 쿠킹클래스, 케니쇼 등의 ‘올데이 키즈케어’가 패키지에 포함됐다. 성인들은 전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풀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