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종이 추운 날씨에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여행지를 추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은 온천 여행의 상징인 일본 후쿠오카 근교 지역의 료칸은 물론 대만, 베트남 등 인기 온천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39%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에바종 제공(웰스프링 바이 실크)

대만은 특유의 독특한 정취를 느낄 수 있고 짧은 비행시간으로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다. 미식 여행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일본, 중국과 견줄 정도로 온천이 발달돼 있다. 타이베이에서 버스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소도시 온천마을 ‘자오시’는 유황 온천이 대부분인 대만에서 냄새 없는 탄산수소나트륨 온천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2016년 오픈한 고급 온천 호텔 ‘웰스프링 바이 실크’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덜 닿은 소도시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분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객실 내 작은 온천탕이 준비돼 여행 후 고단함을 온천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는 점은 더욱 매력적이다.

대만 외곽 도시에서 부담 없이 온천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저스트 슬립 자오시’를 추천한다. 일본식과 서양식 객실이 있고 실내 욕실에서도 온천수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곳은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2인 조식은 물론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에바종 제공(알바웰니스 리조트)

색다른 온천 여행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베트남을 주목할 만하다. 베트남은 휴양지로 알려져 있지만 다낭 근교에 위치한 ‘후에에’는 온천을 중심으로 한 ‘알바 웰니스 리조트’가 자리잡고 있다. 이곳은 1928년에 발견된 천년 온천의 탄생지에 세워져 여러 가지 웰니스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시설은 현대적이지만 객실 주위에 열대 숲과 강, 정원에 둘러싸여 있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2인 조식, 웰컴 드링크, 과일 바구니 서비스와 더불어 매일 2인 스파와 30분 온천 트리트먼트 1회를 경험할 수 있다. 또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