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클럽메드가 성큼 다가온 추위와 함께 연말을 맞아 ‘2019 겨울 시즌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31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4월28일까지 겨울 시즌에 한정해 진행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시 리조트 패키지와 항공 포함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겨울방학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와 설날 등 여행 성수기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클럽메드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최근 워라밸 열풍으로 남은 연차를 소진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낭만적인 연말, 연초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매서운 바람과 겨울의 찬 공기를 피해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지친 마음을 녹여줄 액티비티와 휴양의 천국 발리를 추천한다. 발리니즘이 가득한 이국적 리조트에서는 아트&크래프트, 선셋 요가 등 휴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일 년 내내 진행된다. 그 밖에 푸켓, 산야, 빈탄 등 클럽메드 썬 리조트에서도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겨울 스키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올겨울 리노베이션으로 새롭게 태어난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에서 최고의 스키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사호로 리조트는 21가지의 다양한 슬로프와 환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파우더 스노로 스키 마니아들에게는 지나칠 수 없는 스키 명지다. 또한 클럽메드의 스키 강습 서비스를 통해 겨울 스키를 처음 접해보는 아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줄 수 있다.

한편 홋카이도 관광진흥기구가 지원하는 ‘홋카이도 부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홋카이도 여행 수요를 증대를 목적으로 홋카이도 관광진흥기구가 클럽메드 사호로와 토마무 리조트 이용 시 1인 1박당 14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년 2월27일 체크아웃 기준 만 4세 이상 고객에 한해 지원금 소진 시까지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 경제적으로 겨울 여행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