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양희경이 군침 도는 밥도둑 3종 세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볼빨간 당신’ 양희경이 군침 도는 밥도둑 3종 세트 레시피를 공개한다./KBS 2TV ‘볼빨간 당신’ 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양희경은 붕어빵 두 아들과 함께 출연하며 ‘집밥 전도사’라는 인생 두 번째 꿈을 위해 노력해 주목 받고 있다. 요즘 ‘한량TV’라는 개인 방송을 통해 간단하고도 맛깔스러운 집밥 요리 레시피들을 공개하고 있다.

그동안 양희경은 ‘한량TV’를 통해 달걀 떡볶이, 제육밥전, 밥품두(밥을 품은 두부), 얼갈이 부추 겉절이 등의 레시피 등를 소개해 네티즌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실제 한량TV는 구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는 등 많은 이들의 호응을 받았다.

11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양희경과 두 아들, '삼덩이 모자'가 한량TV 구독자를 위해 특급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한량TV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양희경이 직접 만든 밑반찬을 선물하기로 한다. 양희경이 직접 만든 밑반찬은 ‘꼴뚜기 꽈리고추 조림’, ‘땅콩 조림’, ‘야채 장아찌’ 세 가지. ‘밥도둑 3종세트’라 불리는 세 가지 밑반찬을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로 만들어본 것.

전통시장에서 신선한 재료를 구입하는 것부터 중간 중간 밑반찬을 더 맛있게 만드는 요리 꿀팁까지 공개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