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이제 언더웨어도 패션! 크리스마스 저격 로맨틱 란제리 추천

외출할때 입는 겉옷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언더웨어부터 파자마까지 실내에서도 멋을 내기 위한 패션 아이템이 속속히 등장하고 있다. 특히 연말을 맞이해 커플을 위한 언더웨어부터 누가 보지 않더라도 나를 위한 럭셔리함을 충분히 즐길 란제리, 한정판 파자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진=BYC 제공

# 크리스마스 커플 란제리

BYC 란제리 쎌핑크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커플 란제리’를 출시한다. 쎌핑크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커플 란제리’는 여성 브라 1종과 팬티 2종, 슬립 1종 그리고 남성용 즈로즈 1종으로 구성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면포켓 브라는 레드 컬러 레이스와 리본테이프 장식을 더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며 디테일한 레이스 절개가 특징이다. 미니헴 팬티는 레드 컬러에 도트망이 은은하게 비쳐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색다른 분위기 연출을 위한 티팬티 제품은 레드 컬러 레이스의 디테일한 절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용 아이템으로 제격인 롱슬립은 레드 컬러의 레이스와 리본 장식으로 통일감을 주며 스커트 겉감이 앞중심에서 갈라지는 스타일로 섹시한 느낌을 더한다. 남성용 즈로즈는 레드 컬러의 아웃밴드 스타일로 연인과 함께 커플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사진=원더브라 제공

# 연말 분위기내는 럭셔리 언더웨어

원더브라의 ‘뉴 블랙 에디션’이 블랙 컬러에 레이스, 스트랩, 섹시한 컬러를 믹스매치해 화려하고 섹시한 란제리 룩으로 연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뉴 블랙 에디션’은 분위기나 취향에 따라 시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레이스 롱 브라, 호피 레이스 홀터넥, 스트랩 브라, 펄 브라, 그레이 브라렛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레이스 롱 브라는 세련된 자카드 레이스 소재가 가슴 하단 부분을 입체감 있게 감싸줘 섹시함을 강조해주는 스타일이다. 홀터넥 브라는 도시적인 느낌의 호피 레이스에 가슴 상단을 감싸는 시스루 망 원단을 매치했으며 스트랩 브라는 가슴 골 사이에 스트링 어깨끈을 더해 섹시함을 극대화했다. 펄 브라는 블랙컬러의 펄 나염 원단을 전체적으로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그레이 브라렛은 레이스와 얇고 부드러운 파워넷 소재만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섹시한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사진=BYC 제공

# 로맨틱한 무드의 겨울 란제리

르송이 새롭게 선보인 ‘란제리 세트’는 '유러피안 자수레이스 와이어브라 세트' 2종과 '폴리스트라이프 와이어브라 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유러피안 자수레이스 와이어브라 세트'는 자수레이스로 디자인한 와이어브라에 등을 넓게 감싸주는 U라인 뒷 판과 날개 부분이 폴리스판으로 편안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일한 자수레이스 디자인에 헴원단을 사용한 미니헴 팬티도 함께 구성했다. 색상은 곤색, 와인색 2가지 컬러다.

함께 선보인 '폴리스트라이프 와이어브라 세트'는 와이어브라에 스트라이프 패턴과 소폭레이스를 매치해 귀여운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부드러운 원단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팬티 또한 폴리스트라이프에 소폭 레이스를 동일하게 디자인했으며 뒷 판은 헴원단을 사용했다. 색상은 핑크와 은회색 2가지 컬러가 있다.

 

사진=비욘드클로젯 제공

# 나를 위한 소확행, 파자마

비욘드클로젯이 겨울 분위기가 돋보이는 파자마를 출시했다. 파자마는 23일부터 무신사에서 200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비욘드클로젯 파자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꼽히는 ILP(I Love Pet)의 도그 패치를 특징으로 한다.

비욘드 클로젯의 도그 패치는 호빵을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새롭게 그려져 겨울의 추위를 녹여줄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탄생했다. 파자마는 깔끔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실내에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재명, 직권남용 등 기소 처분…김혜경 ‘혜경궁 김씨’ 의혹 불기소 icon안네마리보린, 롯데 뷰티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덤 증정 이벤트 icon‘날보러와요’ 박나래가 X-마스 파티에 초대한 한류톱스타는? icon‘볼빨간당신’ 문가비, 母건강검진에 충격 “심장-곳곳 이상소견” icon조동혁, 11월 진행됐던 열음엔터와 전속계약설 '확정으로' icon수고했어 올해도...크리스마스 소확행 선물 4選 icon‘제보자들’ 휘문의숙, 피해액 127억원 보증금 횡령 사태에 “책임의무 없다” icon송민호, 오늘(11일) SBS 파워FM ‘러브게임’ 출연…솔로활동 첫 라디오 icon김성수, 심신미약 인정 못 받는다…동생은 ‘공동폭행’ 불구속 기소 icon女건기식 중장년 전유물 옛말, 싱글족 급증 건강챙기는 2030..제품 뭐 icon‘서울메이트2’ 홍수현 집, 인테리어 콘셉트는 “미니멀리즘”…그림 수집까지 icon‘죽어도 좋아’ 강지환vs공명, 백진희 두고 살벌한 신경전…전쟁 시작 icon‘스쿨 미투’ 현직 고등학교 교사, 숨진 채 발견…가족에 “미안하다” icon‘남자장윤주’ 김원중 "돈관리 아내 곽지영이..'첫날밤' 때문에"(라디오스타) icon“매 순간이 전율” 조승우·홍광호·박은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하이라이트 공개 icon"채찍 대신 당근" 생활습관 잡아주는 겨울방학 선물3 icon트와이스 쯔위, 39대 기부천사 등극...6개월 연속 누적순위 1위 icon알베르토, 병원질색 아들에 이탈리아식 감기약 제조..뭘까?(날보러와요) icon황다건, 여고생 치어리더 향한 일베 성희롱 “한두 번도 아니고…” icon‘니가 알던 내가 아냐’ 설현, 현실에서 “오빠”라고 부르는 남자의 정체는? icon'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조보아, 연애세포 소생시킨 '최고시청률 수중신' icon“‘택시운전사’ 김사복은 빨갱이” 지만원,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icon'그린북' 골든글로브-크리틱스초이스까지 多후보 싹쓸이..오스카도? icon엘사가 돌아왔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2019년 개막 icon박서원, 아내 조수애 든 부케 천만원설에 "은방울꽃 부케 40만원 비싸긴 하네" icon화사부터 하석진-오연수까지, 공항패션 핵심은 '포인트' icon‘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괴짜 슈퍼히어로, 결함있는 캐릭터 매력적이었다” icon[인터뷰] 데이식스 영케이 "삭발 성진, 헤어 메이크업 한시간 늦게 와 부러워" icon‘아쿠아맨’ 앰버 허드 “강인한 여성 메라, 하루 5시간 트레이닝했다” icon서울시향, '티에리 피셔의 합창+' 공연...베토벤 '합창' 교향곡 선봬 icon‘아쿠아맨’ 제임스 완 감독 “차별화된 액션, 인간적인 슈퍼히어로에 신경썼다” icon제이슨 모모아 ‘아쿠아맨’, 제임스 완 상상력 집합체 #해양액션 #크리쳐 #CG icon해피 크리스마스! 패션브랜드 프로모션 열전...할인부터 증정까지 icon맥케이지·바버, 한파에 맞서는 ‘방한’ 패션 컬렉션 출격 icon신발에서 커피향이~K2 X 탐앤탐스, 방한 패딩부츠 4종 출시 icon겨울패션 포인트는 ‘발끝’...신상 패딩슈즈·부츠 행렬 icon겨울에 핀 봄꽃...에스카다 ‘리조트’·캐스키드슨 ‘밤비’ 컬렉션 icon코모도, 스타필드 코엑스몰 매장 오픈...'러브' 판매 및 이벤트 진행 icon겨울철 각질고민 ‘돈 케어’...효소성분으로 간편하게 ‘케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