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날보러와요’ 박나래가 X-마스 파티에 초대한 한류톱스타는?

‘날보러와요’ 노사연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날보러와요’ 노사연 박나래/JTBC 제공

11일 방송될 JTBC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는 ‘제파언니’ 노사연의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이 전파를 탄다. ‘분장의 신’ 박나래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과정과 노사연의 파티를 찾아온 특급 게스트도 공개된다.

노사연은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파티퀸’ 박나래와 함께 서로에게 메이크업을 해주는 크로스오버 코스튬 메이크업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원조 꽃사슴’ 노사연에게 ‘꽃루돌프’ 메이크업을 해줬고 노사연은 박나래에게 겨울왕국 ‘올라프’ 메이크업을 해주기로 했다.

두 사람은 본격 메이크업을 시작했는데 박나래는 “화나면 다 부순다”는 노사연 협박에 진땀을 흘리며 혼신의 힘을 다했다. 

노사연 역시 메이크업을 하면 할수록 충격적으로 변해가는 박나래 얼굴 앞에서 혼란에 빠졌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출연진은 “올라프가 뭔지는 아는 거냐” “겨울왕국을 본 건 맞냐”며 노사연을 놀려댔다. 이에 노사연은 “이날 너무 미안해 촬영 후에 개인적으로 연락까지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메이크업을 마친 두 사람은 파티룸으로 자리를 옮겨 본격적으로 파티를 시작했다. 이때 박나래가 “파티를 위해 한류스타 절친을 초대했다”고 말했고 노사연은 “방탄소년단? 강다니엘?”이라고 물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박나래는 “기대해도 좋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가 초대한 특급 한류스타 정체는 1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에서 볼 수 있다.

홍정원 기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정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볼빨간당신’ 문가비, 母건강검진에 충격 “심장-곳곳 이상소견” icon조동혁, 11월 진행됐던 열음엔터와 전속계약설 '확정으로' icon수고했어 올해도...크리스마스 소확행 선물 4選 icon‘제보자들’ 휘문의숙, 피해액 127억원 보증금 횡령 사태에 “책임의무 없다” icon송민호, 오늘(11일) SBS 파워FM ‘러브게임’ 출연…솔로활동 첫 라디오 icon김성수, 심신미약 인정 못 받는다…동생은 ‘공동폭행’ 불구속 기소 icon女건기식 중장년 전유물 옛말, 싱글족 급증 건강챙기는 2030..제품 뭐 icon이재명, 직권남용 등 기소 처분…김혜경 ‘혜경궁 김씨’ 혐의 불기소 icon겉만 신경써? 이제는 언더웨어도 패션! 패피 위한 란제리 추천 icon인신협,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 인물상 및 공로상 수상자 8인 발표 icon‘니가 알던 내가 아냐’ 설현, 현실에서 “오빠”라고 부르는 남자의 정체는? icon'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조보아, 연애세포 소생시킨 '최고시청률 수중신' icon“‘택시운전사’ 김사복은 빨갱이” 지만원,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icon'그린북' 골든글로브-크리틱스초이스까지 多후보 싹쓸이..오스카도? icon엘사가 돌아왔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2019년 개막 icon박서원, 아내 조수애 든 부케 천만원설에 "은방울꽃 부케 40만원 비싸긴 하네" icon‘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괴짜 슈퍼히어로, 결함있는 캐릭터 매력적이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