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뮤직 산하 레이블 온더레코드(ON THE RECORD) 소속 1415의 두 번째 EP앨범 'FROM: X'의 메인 타이틀곡 ‘흰 눈이 오면(When It Snows)’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한다.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15 타이틀곡 ‘흰 눈이 오면’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가 공개된다.

특히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데뷔 이후 4년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배우 남주혁이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그리움이 묻어나는 남주혁의 깊은 눈빛 연기와 묵직한 기타 사운드, 보컬의 차분한 음색이 어우러진 이번 뮤직비디오는 IU, 볼빨간사춘기, 옥상달빛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특유의 색감을 선보였던 비하인드더씬(BTS FILM)의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앞서 온더레코드는 지난 1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15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1415의 두 번째 EP 앨범 'FROM: X'의 더블타이틀이자 선공개곡인 ‘I Call You’와 이번 앨범의 콘셉트가 담긴 아티스트 필름을 공개했다. 이전의 ‘선을 그어주던가’를 통해 보여준 1415의 풋풋한 감성과는 다른 느낌을 예고한 이번 앨범은 겨울과 어울리는 외로움과 이별의 상처에 관해 다룰 예정이다.

15일 발매하는 'FROM: X'는 1415의 데뷔 EP 앨범인 'DEAR: X'과 함께 시작된 'The Letter'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DEAR: X' 앨범이 사랑이 시작됨과 동시에 수반되는 설레임이 가득 담긴 편지와 같았다면, 'FROM: X'는 그 후 겪게 되는 이별의 상처가 가득한 편지와도 같은 앨범이다.

한편 배우 남주혁의 더 깊어진 연기가 돋보이는 2차 티저는 13일 공개될 예정이며, 두 번째 EP앨범 'FROM: X'와 ‘흰 눈이 오면(When It Snows)’의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