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신세계 톰보이 제공

코모도는 이번 오픈을 통해 주요 상권인 강남 지역을 본격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코모도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은 총 40평 규모의 매장으로 브랜드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수트 중심의 포멀 라인부터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의 에센셜 라인,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캐주얼 쿨앤릴렉스 라인,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시크앤엣지 라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겨울 제품을 한 공간에서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지난해 출시 이후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러브' 시리즈의 겨울 신상품인 니트와 맨투맨 티셔츠를 판매한다. 유명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드 컬러 러브 니트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명 연예인이 착용하며 실시간 검색에 1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양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드 지갑과 1만원 할인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코엑스몰 매장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러브 니트와 팬츠 구매 시 특별 제작한 러브 가방도 제공한다.

한편 코모도는 ‘러브’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2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5일까지 코모도 스타필드 하남점 내에 ‘코모도 LOVE 및 온라인 브랜드 NN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