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OST를 클래식으로 들을 수 있는 '미스터션샤인 OST 오케스트라 콘서트'의 티켓이 오픈됐다.

사진=스톰프 뮤직 제공

20세기 초 조국을 빼앗기던 상실의 시대에 이름 없는 영웅이었던 무명의 의병들과 그들의 삶, 사랑을 그린 tvN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탄탄한 대본과 연출, 최정상 배우들의 조합으로 의기투합해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믿고 듣는 아티스트들의 합류로 드라마와 함께 OST도 화제를 일으켰다. ‘미스터 션샤인’의 OST에는 박효신, 백지영, 김윤아, 멜로망스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함께했다. ‘미스터 션샤인’은 최고 시청률 18.1%를 기록하며 종영 이후에도 애청자들의 ‘미션앓이’는 계속됐다..

이에 각종 차트를 휩쓴 ‘미스터션샤인’의 OST를 클래식 오케스트라로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드라마 속 생생한 감정을 더욱 증폭시켜 주었던 음악들을 웅장하고 깊이 있는 클래식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미스터 션샤인’의 OST를 클래식으로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극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미스터 션샤인’의 명대사와 오케스트라 음악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드라마 속 감동에 빠지게 한다.

‘미스터 션샤인’ OST 오케스트라 공연을 전두지휘할 지휘자는 현재 아르츠 심포니 오케스트라 음악감독이자 양평필하모닉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인 안두현이 맡는다. 공연은 아르츠심포니오케스트라가 이끌어나가며 비올리니스트 이신규, 첼리스트 송민제, 피아니스트 이현진이 함께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추후 공지되며 공연은 2019년 2월24일 롯데콘서트홀에서 100분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