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라디오스타’ 딘딘, 유노윤호 충성심 폭발 “아빠보다 존경한다”

딘딘이 유노윤호에 대한 애정을 고백했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에는 모델 장윤주, 모델 김원중, 가수 홍진영, 래퍼 딘딘이 함께하는 ‘흥으로 흥했다’ 특집이 그려진다.

사진=MBC

딘딘은 ‘두니아’를 함께했던 유노윤호를 ‘친형 같은 존재’라고 지칭하면서 그의 인간미 넘치는 행적을 공개해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그는 ‘두니아’ 회식 당시 유노윤호에게 감탄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우리 아빠보다 존경한다”며 위인전에 올라야 하는 ‘영웅’이라고 칭해 모두를 웃게 했다고.

그런가 하면 자기애 넘치는 모습으로도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는 래퍼로서 자신의 음원 수익이 높지는 않지만 방송 출연 등 종합적인 수입이 래퍼들 중 ‘톱 A급’이라고 주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딘딘은 지난해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를 맡고 난 뒤 주변의 부추김으로 인해 연예대상에 갈 걱정(?)을 한 사실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라디오스타’ 고정 MC로 발탁되진 못했지만 이후 많은 프로그램에서 MC 제의가 들어왔다며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특히 ‘만능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딘딘의 열정 넘치는 개인기 시전 타임은 폭소를 자아낼 예정. 이와 함께 딘딘은 신곡 ‘딘딘은 딘딘’을 ‘라디오스타’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시선을 제대로 강탈할 예정이다.

그는 음원 발매 전 ‘라디오스타’를 통해 신곡을 공개하는 ‘셀프 유출’로 홍보 효과를 노려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지만 실제 신곡 무대에서는 흥 넘치고 멋진 래핑으로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딘딘이 전하는 ‘위인급’ 유노윤호의 인간미 넘치는 에피소드와 흥 넘치는 엔터테이너 딘딘의 면모는 오늘(12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스터션샤인’, 오케스트라로 돌아오다...화제 OST·클래식 만남 icon‘김일성 부인’ 김성애 사망 확인…김정일 집권 후 정치 내리막길 icon'해투4' 차은우 "연습생 전까지 모태솔로, 연애는 딱 한번"...뜻밖의 연애 인증 icon나경원, 문희상 협치 당부에 “헌법적 가치 흔들리면 막아설 것” icon목동 아파트서 33년된 온수관 파열...1800여 세대 17시간 추위에 떨어 iconEDM 그룹 변신 트랙스, 첫 싱글 'ESCAPE' 오늘(12일) 오후 6시 공개 icon허지웅 투병, 미만성거대 B 세포림프종 예방법·조기진단법 無...치료 방법은? icon'스카이캐슬' 알고 들으면 재밌는 OST명장면...화제의 엔딩곡 보니 icon박원, 곽진언 이어 KBS '키스 더 라디오' DJ 낙점...17일 첫 방송 icon[新문물 체험기] 띵똥! 놀랄만큼 편안한 잠이 배달됐다...지누스 클라우드 매트리스 iconDAY6 미니 4집, 해외 14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 '역시 믿듣데' icon겨울에도 실내는 '핫'하게! 월동준비 단열 노하우 icon‘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 10년 절친 사이 흔드는 변화…애정or사랑 icon민주당, 이재명 평당원으로 ‘백의종군’ 결심에 “당원권 유지” icon화웨이 CFO 보석 허가…보석금 85억원·전자감시 조건 icon레드벨벳 배드보이, 美빌보드 선정 '2018베스트송' 43위..韓걸그룹 유일 icon‘2018 MAMA in JAPAN’ 오늘(12일) 개최, 박보검·방탄소년단·트와이스·워너원 등 총출동 icon마이크로닷 잠적, 살던 집에서 이사…이웃주민 “밤에 짐을 빼놓더라” icon겨울철 실외운동 시 체크하자, '기능성' 패션템 제안 icon김태희, 셀프캠 공개...피부 지쳤을 때 쓰는 비법은 icon말 요가·나마테이스팅·푸드트립...에어비앤비 선정 2019년 여행 트렌드 6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