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 10년 절친 사이 흔드는 변화…애정or사랑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의 10여년 우정이 엿보이는 고교시절 투샷이 공개됐다.

4회 연속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에 빛나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본팩토리) 측이 진혁(박보검)과 혜인(전소니)의 과거 스틸을 공개했다.

진혁의 진직 고백 후 공개 데이트 신청으로 수현(송혜교)과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타는 가운데 짝사랑녀 혜인과의 관계에도 자연스레 이목이 집중됐다. 혜인은 진혁의 가장 가까운 친구이자, 회사 동료로 그를 응원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교복을 입고 있는 혜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자신을 찾아온 진혁을 발견한 후 혜인은 환하게 미소를 지어보였다. 과거 혜인의 고등학교 졸업식 장면으로, 오랜 시간 이어져온 두 사람의 진한 우정을 엿보게 한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혜인은 진혁에게 농담처럼 혼례를 추진 해보자며 제안하는가 하면, 스캔들에 휘말렸음에도 자신보다 수현을 걱정하는 진혁을 보며 질투와 안타까움이 섞인 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또 사내 게시판에 수현과 진혁의 가십을 올리면 승진을 보장하겠다는 김회장(차화연)의 제안에도 “김진혁이 위험해지는 일은 관심 없습니다”라며 강력한 거부 의사를 표명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혜인은 진혁에게 우정과 애정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바, 그가 진혁과의 관계를 각별히 생각하는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수현의 존재로 인해 10여년 절친인 두 사람의 사이에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남자친구’ 측은 “오늘(12일) 5회 방송에서는 혜인이 진혁과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이유가 과거 회상을 통해 풀릴 예정이다.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 이야기가 담길 ‘남자친구’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오늘(12일) 밤 9시 30분에 5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라디오스타’ 딘딘, 유노윤호 충성심 폭발 “아빠보다 존경한다” iconDAY6 미니 4집, 해외 14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 '역시 믿듣데' icon‘미스터션샤인’, 오케스트라로 돌아오다...화제 OST·클래식 만남 icon‘김일성 부인’ 김성애 사망 확인…김정일 집권 후 정치 내리막길 icon'해투4' 차은우 "연습생 전까지 모태솔로, 연애는 딱 한번"...뜻밖의 연애 인증 icon나경원, 문희상 협치 당부에 “헌법적 가치 흔들리면 막아설 것” icon목동 아파트서 33년된 온수관 파열...1800여 세대 17시간 추위에 떨어 iconEDM 그룹 변신 트랙스, 첫 싱글 'ESCAPE' 오늘(12일) 오후 6시 공개 icon[新문물 체험기] 띵똥! 놀랄만큼 편안한 잠이 배달됐다...지누스 클라우드 매트리스 icon민주당, 이재명 평당원으로 ‘백의종군’ 결심에 “당원권 유지” icon화웨이 CFO 보석 허가…보석금 85억원·전자감시 조건 icon연예인 기부천사 군단 누가 있나...한지민 등 올해 또 명동 출격 icon레드벨벳 배드보이, 美빌보드 선정 '2018베스트송' 43위..韓걸그룹 유일 icon레드벨벳 웬디, 친구 따라갔다 오디션 합격..오디션 곡은?(한끼줍쇼) icon‘2018 MAMA in JAPAN’ 오늘(12일) 개최, 박보검·방탄소년단·트와이스·워너원 등 총출동 icon마이크로닷 잠적, 살던 집에서 이사…이웃주민 “밤에 짐을 빼놓더라” icon홍진영·홍선영 자매, ‘미운우리새끼’ 첫 여성 고정멤버 확정 “母도 출연” [공식입장] icon겨울철 실외운동 시 체크하자, '기능성' 패션템 제안 icon김태희, 셀프캠 공개...피부 지쳤을 때 쓰는 비법은 icon말 요가·나마테이스팅·푸드트립...에어비앤비 선정 2019년 여행 트렌드 6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