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특별한 연말연시를 위한 다양한 축제가 가득한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 항공권과 디즈니랜드 티켓, 리조트 호텔 숙박권을 결합한 ‘매직 인 디 에어’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인천(또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홍콩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 왕복항공권과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 1박 숙박권, 디즈니랜드 2일 티켓, 객실당 2잔의 무료음료 혜택이 포함됐다. 해당 상품은 12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3월 31일까지이다.

디즈니랜드 할리우드 호텔 1박과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패키지로 예약 시 1인 기준 최저 47만원대(2019년 3월 체크인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2인 1실 이용 시 가격이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매직 인 디 에어’ 패키지 여행객들은 디즈니랜드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3곳의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은 겨울 시즌에 맞게 축제 분위기로 단장했다. 더불어 7개 테마랜드로 구성된 디즈니랜드 파크에서는 ‘홀리데이 위시 컴트루’ 트리 점등식 ‘미키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볼’ 뮤지컬 쇼 등 화려한 축제를 통해 마법 같은 겨울 동화나라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상품은 캐세이패시픽의 ‘홍콩 겨울 프로모션’에도 포함돼 2월 28일 이전 출발 고객에게 홍콩 데이투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후투어, 야간투어로 구성된 홍콩 데이투어는 주요 관광명소를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둘러 볼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투어 이용 시 공항과 시내를 왕복하는 홍콩공항철도(AEL) 티켓도 증정한다.

 

사진=캐세이패시픽항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