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함께 집에서 소규모로 즐기는 파티가 유행이다. 특히 2~3인 미니 홈파티, 각자 음식을 준비해오는 포트럭파티 등을 위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파티를 준비할 상품들이 출시됐다.

사진=GS25 제공

GS25 12일 출시한 스테이크 세트는 호주산 청정우로 크리스마스 파티에 2~3인이 즐길 수 있도록 480g 중량(240g 2개)의 냉장육으로 구성됐다. 세트 상품은 ‘더블등심스테이크’ ‘안심부채스테이크’ ‘등심채끝스테이크’ ‘채끝부채스테이크’ 등 총 4종이다.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스테이크 부위를 다양하게 혼합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GS25는 ‘한끼스테이크’ 2종을 선보여 1~2인 가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이번 세트 상품을 선보이는 것. 이번 스테이크 세트는 유명 외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자재 품질 급의 사양이지만 가격은 레스토랑의 절반 수준이다. 스테이크 세트에는 메인 스테이크 식재료 외에도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와 스테이크 시즈닝이 함께 동봉됐고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플레이팅용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도 제공된다.

상품 주문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고객이 GS25 점포에서 상품을 결제하면 희망하는 일정에 냉장 포장 택배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주문은 나만의 냉장고 앱의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상품을 받은 고객은 동봉된 스테이크 시즈닝을 고기에 뿌리고 팬에 구운 후 장식과 함께 플레이팅하는 것으로 파티 메인메뉴 준비를 간단히 끝낼 수 있다.

이외에도 GS25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메뉴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용 수산물 세트는 450~500g의 자숙랍스터 한 마리와 칵테일쉬림프 250g, 훈제연어 300g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스테이크 세트와 함께하면 더욱 특별한 파티 메뉴를 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