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마마(MAMA) 일본'이 역대 대상 수상곡으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12일 Mnet을 통해 생중계된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서는 워너원,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갓세븐, 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 마마무가 역대 'MAMA' 대상 수상곡을 커버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워너원이 2PM의 '하트비트'로 첫 포문을 열었다. 워너원은 특유의 섹시미를 발산, 등장부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스트레이키즈가 엑소의 '으르렁', 마마무 휘인 솔라, 몬스타엑스 주헌, 워너원 하성운 김재환은  태양 '눈코입'으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아이즈원은 소녀시대 '더 보이즈', 트와이스는 모모 나연 사나 미나가 미쓰에이 '배드 걸 굿 걸', 몬스타엑스 기현 원호 민현 아이엠, 갓세븐 JB 진영 유겸은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로 더욱 열기를 더했다.

아이즈원 히토미 최예나, 몬스타엑스 셔누 형원, 트와이스 모모 미나, 갓세븐 JB 유겸이 조용필의 '바운스'에 맞춰 개성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마쳤다.

한편 ‘MAMA’는 지난 10일 서울에서 첫 번째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어 이날 일본 사이타마에서 그 열기를 이어갔으며, 14일 홍콩에서 ‘2018 MAMA’의 대미를 장식한다.

사진='2018 마마 일본'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