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김태우가 20년 전 추억을 이야기하던 중 ‘데니 몰이’의 실체를 공개했다.

JTBC ‘같이 걸을까’ 제공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 마지막회에서는 여행을 마무리하며 추억 이야기를 하는 멤버들 모습이 전파를 탄다.
  
트레킹의 끝이 다가올수록 아쉬움이 커지던 멤버들은 하루를 마무리하며 과거를 회상했다. 윤계상은 “나는 가끔 예전 우리 영상을 찾아본다. 진짜 귀엽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김태우는 “예전에 토크쇼에 나갔을 때 (내가 데니 형을) 마르고 잘 삐지는 이미지로 만들었다”며, 과거에 유독 데니를 많이 놀렸다고 고백했다. 두 사람 관계에 대해 다른 멤버들도 공감했다. 
  
이에 데니는 “사실 그 때 우리 어머니가 되게 속상해 했다”며 울컥했다. 김태우는 “정말 죄송하다. 20년 만에 사과드리겠다”며 재치있는 사과 영상편지를 띄웠다. 그러나 김태우는 반성하던 것도 잠시 악마 본능이 다시 발동해 데니를 또 놀리기 시작했다.
  
20년이 지나도 계속 티격태격 하는 두 사람 모습에 맏형 박준형은 웃음이 터져 주저앉았다. 윤계상은 “태우는 놀리는 데 귀재다”며 웃었다. 그러자 김태우는 “나는 오직 데니 형한테만 귀재다”고 애교 섞인 농담으로 끝까지 ‘데니 몰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