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각종 송년회 등 시끌벅적한 모임 자리가 끊이지 않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즐기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생활의 기본 단위인 가족의 형태가 바뀌며 가족과 안정감을 최고의 가치로 꼽는 밀레니얼 세대가 등장했다. 자기결정권과 다양성에 대한 수용을 존중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연말 가족 모임 트렌드에 걸맞는 서비스 3가지를 소개한다.

사진=픽사베이

# 홈캉스 족을 위한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영화와 TV 프로그램과 같은 영상 콘텐츠를 맘껏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는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홈캉스 족에게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이다. TV에서 방영하는 연말 특선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는 원하는 시리즈를 선택해 정주행할 수 있는 넷플릭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정형화된 프로그램이 아닌 본인과 가족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밀레니얼 가족의 연말 모임에 추천한다.

사진=닥터키친 제공

# 간편하게 준비하는 식사, 간편식 닥터키친

케어간편식 닥터키친은 가족들과의 모임에 영양 가득한 식사를 제공한다. 당뇨 및 항암 식단을 5~10분 안에 조리 가능한 반조리 형태로 배송해주기 때문에 긴 한 해를 보내며 지친 가족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기에 적합하다. 특히 일반식에 비해 영양과 맛은 높이고 당질은 줄여 꼼꼼하게 성분을 따지는 체크슈머와 한 주를 위한 식사를 미리 준비하는 밀프렙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다.

# 꿀잠으로 휴식 더하기, 침구 더슬립

연말을 맞아 인테리어도 새롭게 바꾸고 지친 몸에 휴식도 더해 줄 침구를 소개한다. 해외 매트리스를 직수입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더슬립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수입 매트리스를 최저가 프로모션에 내놓았다.

연말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트리를 설치하며 한껏 성탄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갖가지 소품들을 활용한다. 특히 낡은 가구들이나 침구를 버리고 씰리 탬퍼매트리스와 같은 고기능성 제품으로 교체하려는 수요 역시 높아지는 추세다. 일상에서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이 유행하는 요즘 침실 인테리어를 바꾸는 것으로 연말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