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한 사람들에게 작은 선물이나마 정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마음은 굴뚝 같지만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연말 할인 행사들을 참고하자. 평소 엄두가 나지 않던 가격들도 특가로 조금은 가볍게 만나볼 수 있다.

패션은 물론이고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의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나를 위한 선물까지 겟(Get)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들을 모아봤다.

 

◆바디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에서는 사상 첫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해 동안 보내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첫 공식모델로 가수 홍진영을 선정한 것을 기념해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바디럽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가 그 주인공.

행사기간 동안 낮 12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는 각각 100개씩 990원에 한정 판매한다. 13일과 14일에는 각각 200개, 300개씩 수량을 늘리며 동일한 시각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또 한정수량 구매를 놓친 고객을 위해 전제품 할인도 진행한다.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는 각각 68%, 62% 할인, 자체발열 및 보온기능을 지닌 ‘마약웜매트’의 경우 5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찰스앤키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는 18FW 시즌 오프세일을 진행한다. 오늘(13일) 시작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시즌 오프세일이 이루어진다.

전국 19개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하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동시진행 된다.

찰스앤키스는 18년 마지막 이벤트인 만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백, 슈즈, 지갑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 품목을 할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위즈위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는 오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 쿠폰팩(CHRISTMAS GIFT COUPONP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쿠폰팩’은 ▲2천5백원 일반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2장, ▲2천원 더블쿠폰 (7만원 이상 구매 시) 2장 ▲5천원 앱 전용 더블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장 총 6장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