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어제(12일) 전역 후 복귀작 뮤지컬 ‘엘리자벳’의 첫 공연을 마쳤다.

사진-EMK 제공

5년만의 ‘엘리자벳’ 재연에서 김준수는 한 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엘리자벳’의 원작자 실베스터 르베이는 공연이 끝난 후 무대에서 소감을 밝히고 김준수의 대기실에 찾아왔다. “김준수의 컴백 공연을 보기 위해 어젯밤 뮌헨에서 왔다. 초연, 재연도 좋았지만 오늘은 감정선이나 드라마 모두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토드를 만난 것 같다. 등장부터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있고 토드의 숨결을 내뱉을 때 위험한 사랑의 마법같은 순간을 느끼게 해줬다. 내 음악을 완성 시켜주는 캐릭터고 잘 표현해줘 고맙다”고 전했다.

2년 만의 뮤지컬 무대 복귀에 첫 공연 분위기도 남달랐다. 김준수의 토드를 다시 만난 관객들은 기립박수와 환호로 그를 반겼다. “기다림이 아깝지 않았던 무대! 나오는 순간부터 소름이 돋았다” “샤토드, 등장만으로 모든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샤토드가 또 진화했다! 김준수만의 죽음, 토드 장인 너무 좋다” “1분 1초도 놓치기 싫은 무대. 객석 2층까지 죽음의 힘이 느껴졌다” 등 호평을 남겼다.

첫 공연을 마친 김준수는 “공연이 시작되고 한 달 만에 합류라 긴장도 되고 흥분도 됐다. 5 년 만에 컴백인데 황홀하고 압도적인 ‘엘리자벳’의 배우들과 스태프, 오케스트라가 만들어내는 훌륭한 앙상블에 꽉 찬 무대가 된 것 같다. 관객들의 뜨거운 갈채에 감동을 느꼈다. 앞으로 2월까지 위대한 사랑 ‘엘리자벳’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김준수는 어제 첫 공을 시작으로 2019년 2월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