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우터 지유(GU)가 14일부터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이는 ‘해피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뜻깊은 시즌인 만큼, 받는 사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좋은 기회다.

아우터부터 라운지웨어, 기능성 이너웨어, 머플러, 장갑까지 다양한 성인 및 키즈용 겨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GU 온라인 스토어와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 판매한다.

실용적인 선물을 생각한다면 가성비가 뛰어난 아우터가 적합하다. 성인용 롱패딩인 ‘슈퍼 롱 다운 코트’는 파격 할인가에 제공되며 트렌디한 숏패딩 ‘오버사이즈 다운 재킷’은 2만원 할인됐다. 핑크, 그린 등 유니크한 색상의 여성용 ‘울 블렌드 체스터 필드 코트’는 2만원, ‘울 블렌드 오버사이즈 코트’는 3만원, 키즈용 패딩 ‘남아용 다운 재킷’과 ‘여아용 다운 코트’도 3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겨울에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지유의 대표 인기 상품군인 라운지웨어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보들보들하고 폭신한 촉감의 ‘마시멜로 필 라운지웨어’ 상하의 세트를 성인용은 1만원, 키즈용은 50% 할인한 가격에 구입 가능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준비할 수 있다. 스누피 캐릭터가 그려진 신상품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라운지웨어 홀리데이 컬렉션’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필수 방한 아이템으로 꼽히는 기능성 이너웨어 ‘지유 웜 엑스트라(GU Warm Extra)’를 성인용과 키즈용 모두 2000원씩 할인해 준다. 이외 부드러운 보아 소재를 안감에 적용한 후디 및 재킷,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보아 후리스 가디건 및 맨투맨, 다양한 색상의 성인용 오버사이즈 스웨터 일부도 최대 1만원 할인한다.

만약 선물 받는 사람의 사이즈를 잘 모른다면, 니트 장갑, 머플러, 넥워머 등 액세서리 선물이 적합하다. 최대 5000원 할인된 7900~1만4900원 사이에 구입할 수 있어 부담이 없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보온을 지켜주는 센스 있는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