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이 도레미들을 찾아온다.

15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아이즈원의 멤버 권은비와 안유진이 출연해 대활약을 펼친다.

사진=tvN '놀라운토요일'

‘놀토' 최연소 게스트인 안유진은 태어나기도 전인 2001년에 발매된 브라운아이즈의 '벌써 일년'을 몰랐다고 밝혀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권은비는 "과거 걸스데이 선배님들의 백업댄서로 무대에 함께 오른 적이 있다. 혜리 선배님과 고등학교도 같이 다녔다"며 혜리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이에 혜리는 당시 가수가 되고 싶어하던 권은비에게 응원을 전했던 일을 공개해 스튜디오에 훈훈함을 선사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에 나선 두 사람은 첫 미션곡부터 대활약을 펼쳤다. 심지어 '놀토'의 에이스인 키도 안유진이 받아쓴 내용을 보며 "나보다 많이 들었다"라고 감탄했다. 안유진은 출연진의 의견이 갈린 부분에 대해 모두가 납득할 수밖에 없는 돌파구를 제시해 멤버들로부터 "똑똑하다"는 감탄과 함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이날 아이즈원의 활약에 자극받은 멤버들의 고군분투도 눈길을 끌었다. 나래는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내 멤버들로부터 "느낌이 싹 왔다. 등골이 오싹하다"는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문세윤과 김동현 등 '놀토'의 웃음을 책임지던 멤버들도 그 어느 때보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동현은 노래를 듣자마자 "다 적었다. 내가 다 적으면 큰일난 것"이라고 밝혀 멤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영원한 라이벌 한해와 키의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대결이 펼쳐지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노래의 한 부분을 두고 서로 다른 주장을 제기하며 맞섰다. 한해는 “가사를 외워서 아는 게 아니고 입이 기억한다. 진짜 많이 불렀다”고 확신을 보여 멤버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