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일 공원소녀(GWSN) 서령과 하이라이트(Highlight) 손동운의 듀엣곡 '물들여줘(Color me)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물들여줘’는 연인들이 사랑하며 닮아가는 모습을 ‘서로 물들어간다’라는 감수성 짙은 가사로 표현한 매력적인 시즌송이다. 여기에 감미로운 선율과 부드러운 멜로디, 손동운과 서령의 감성 깊은 보컬이 어우러져 크리스마스를 앞둔 추운 겨울을 아름답게 물들일 전망이다.

손동운은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로 선후배 인연을 맺은 공원소녀를 위해 이 곡을 직접 만들어 선물했으며,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모두 참여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공원소녀’ 팀명으로 한 가사를 넣는 등 후배 그룹을 향한 손동운의 애정 어린 마음이 가득 담겨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또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의 편곡이 더해져 아름답고 잔잔한 멜로디와 부드럽고 달콤한 서령, 손동운의 목소리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한편 손동운, 서령이 만들어낸 로맨틱한 겨울 감성이 귓가를 사로잡을 콜라보 싱글 ‘물들여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