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에스쁘아 등 화장품 로드샵들이 일제히 12월 세일을 진행 중이다. 모임이 잦은 연말,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도와줄 뷰티템부터 겨울철 바람에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할 스킨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세일을 총정리해봤다.

사진=미샤 홈페이지 

#미샤데이, 최대 50% 할인

미샤가 홀리데이를 맞이해 파격 세일을 선보인다. 최대 50% 할인되는 제품은 ‘데일리 웨어 파운데이션’ ‘퍼펙트 비비 딥 클렌징 오일’ ‘멀티 컬러 코렉터’ ‘울트라 파워프루프 슬림 라이너’ 등이 있다. 이외에도 40%, 30%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미샤데이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사진=토니모리 홈페이지

#토니모리, 겨울 보습대전 최대 50% 할인

토니모리가 겨울을 맞이해 보습대전을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스킨케어와 마스크, 바디제품, 헤어 제품 등을 최대 50%로 할인한다. 스킨케어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지오루션 샥스핀’ 등이 할인가로 제공되며 마스크팩은 ‘내츄럴 퓨어’ ‘프레쉬투고’ ‘순수100아임’ 등을 준비했다. 바디워시, 바디로션과 오일, 핸드크림, 헤어로션 등도 할인한다.

사진=에스쁘아 홈페이지

#에스쁘아, 아리따움 홀리데이 블링블링 메이크업 대전

에스쁘아는 글리터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메탈릭 아이 글리터’ ‘립스틱 노웨어’ ‘치크룩북팔레트’ 등을 판매한다. 또한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글리터 제품과 치크, 립스틱, 립 팔레트 등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다.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 아듀 2018 클리어러스 세일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의 홀리데이 제품과 스킨케어, 클렌징 폼, 마스크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어 라네즈의 립스틱, 쿠션도 같이 할인한다. 7일부터 15일까지 행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